본문 바로가기
care :/육아

노부영 스테디 엄마표 송카드

by ★반짝이다 2021. 3. 10.
728x90
728x90

노부영이 뭔지도 잘 모를때 노부영 스테디를 개봉만한 새상품을 들였다. 

'노래 부르는 영어동화'의 준말인데 영어를 시작하는 시기에는 문자로 읽어주는 것보다는 

쉽고 재미있게 노래로 영어를 접할 수 있도록 음원이 포함된 영어 그림책이었다. 

 

처음에는 나도 반짝이에게 어떻게 이 책을 노출해줘야할지 몰라 구매 후 방치하다가 

밥먹을 때 노래를 틀어달라길래 CD를 틀어줬다. 

처음에는 이 노래가 좋은가 싶다가도 몇번 듣고 귀에 익숙해지니 나도 모르게 흥얼거리게 되더라는ㅎㅎ

왜 노부영 노부영 하는지 알겠더라. 

 

음원 노출을 시작으로 책도 하나씩 꺼내서 보여주는 중인데 생각보다 너무 좋아해서 내가 더 놀라고있는 중이다. 

반짝이가 특히 좋아하는 책은 What am I, Dear Zoo 인데 다양한 색깔이 나오거나 동물이 나오면 역시나 좋아하는 것 같다. 

 

매번 노래를 틀어달라고 하는데 그게 귀찮아서 결국 송카드를 만들었다.

노부영 스테디를 기본으로 그 외 노부영 책 몇가지를 더해 만들었다. 

시간이 좀 걸렸지만 잘 들고 다니면서 노래를 따라 부르는 반짝이를 보니 역시 잘 만들었다 싶다. 

 


 

 

 

무단 복사. 도용 금지

 

 

노부영 송북 by banzzak.pdf
0.42MB

 

#무단 도용 금지이며, 송북 양식이 필요하신 분은 비댓 달아주시면 암호 알려드립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