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utine :/채움

넓은 초록 정원이 예쁜 루프탑 베이커리 맛집 : 시흥 베니어 베이커리 카페

by ★반짝이다 2021. 7. 18.
728x90
728x90

 

 






친정엄마와 동생이랑 반짝이를 데리고 브런치를 먹으러 간 시흥 대규모 카페인 베니어 카페😚
아기와 나들이하기에도 제격이었던 곳이다.

 


 베니어 베이커리 카페  

 

 

* 위치 : 경기도 시흥시 서해안로 1444-1

* 운영 시간 : 매일 10:00~22:00 연중무휴

 

 

 

 






주말 오픈 시간에 갔더니 아직은 한산했던 시흥의 베니어 카페이다.
일단 주차장이 넓어서 합격ㅋㅋㅋㅋ
주차장 좁은 카페 가면 정말 주차하기도 힘들고 복잡해서 싫은데 베니어 카페는 그럴 걱정은 할 필요가 없음ㅋ

 


카페로 들어가기 전에 오른편을 보니 작은 정원이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사진을 찍기에도 너무 좋아 보였다.
비록 진짜 벚꽃나무는 아니지만 사진 찍으면 화사하게 나온다.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던 정원 내부이다.
날씨만 안더우면 아이들이 뛰어놀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았는데 이 날은 더워서 그늘 찾아다니느라 바빴다😅

 

 

 

 

 


이모랑 외할머니랑 나들이 나와서 신난 우리 반짝이ㅋㅋㅋㅋ



 


1층에도 오픈되어 있는 자리가 많아 아이들은 밖에서 뛰어놀게 하고 어른들은 그늘에 앉아 커피를 마시기에도 좋다.
몇몇 가족은 벌써 브런치를 즐기고 있었다 ㅋ

 


더워서 야외 정원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기는 힘들어 일단 주문 먼저 하기로!
베니어 카페 입구에 이 카페에서 꼭 먹어봐야 할 베이커리 베스트 7 현수막이 붙어있었다.


오😯 꽤 넓다.
마치 호텔 로비 같이 생긴 베니어 카페의 입구이다.

 

 


룸으로 된 자리도 많이 있었는데 오픈 시간이라 그런지 아직 사람이 없었다.

 



드디어 빵을 고를 차례ㅋㅋㅋㅋ
빵을 보기만 해도 너무 행복😍


케이크, 타르트 종류부터 밤식빵, 치아바타까지 다양한 종류의 빵이 진열되어 있었다.



 

 

 

 

 

 

 

 

 

 

빵과 같이 먹을 커피도 주문하고!


카페 내부가 넓다보니 자리도 엄청 많았다.

 

 

 


고른 빵과 커피를 가지고 옥상으로 올라갔다.
우아- 옥상에도 예쁜 자리가 이렇게나 많다니😍

 


우리가 고른 밤식빵과 모카빵ㅋㅋ
순전히 엄마 취향과 반짝이와 같이 먹기 위한 빵이다.

 


옥상에서 정원이 내려다보이는 자리가 있었는데 이 자리가 정말 좋았다.
시원한 바람도 솔솔 불고 뷰도 좋아서 기분까지도 좋아짐 ㅋㅋㅋ

 

 

 

 

 


마치 휴양지의 파라솔 같기도 하고ㅋ
수영장 분위기가 나는 것 같기도 한 베니어의 옥상이다.

천막 텐트 자리도 햇빛을 피할 수도 있고 코로나 시국에는 더더욱 좋은 자리라서 좋았다.

 

 


아기들을 데리고 나온 가족들이 유난히 눈에 많이 띄었는데 그만큼 나들이로 제격이 아닐까 싶었던 곳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