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utine :/채움

동탄 무한리필 훠궈 맛집 : 구구향 훠궈

by ★반짝이다 2021. 7. 19.
728x90
728x90

 

 

 

 

 

 

 

얼마 전부터 훠궈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마침 신랑이 연차를 썼다고 하여 날을 잡았다ㅋㅋㅋㅋ

 

 

 

동탄에서도 샤브샤브는 몇 번 먹어봤지만 훠궈 집은 몇 년 만에 가는 것인지ㅠㅠ 

게다가 무한 리필이라니ㅋㅋㅋㅋ 많이 먹을 준비를 단단히 하고 출발했다. 

 

동탄 구구향훠궈는 앨리스빌 상가 2층에 자리하고 있다. 

지난번 쿠우쿠우를 가느라 가봤던 곳이었다. 

주중이라 주차장도 널널하고 너무 좋으다ㅋㅋㅋㅋ 

,

구구향 훠궈 입구에는 1인 18,900원이라고 크게 적혀있었다. 

24개월 미만인 반짝이는 무료였다. 

 

 

 

오- 생각보다 자리도 넓직하고 굉장히 쾌적했다. 

주중이라 거의 사람이 없어서 마음 편히 먹을 수 있었던 것도 너무 좋았다. 

 

 

 

구구향 훠궈의 육수는 3가지로 나온다.

다른 훠궈 집은 매운 홍탕과 맵지 않은 백탕 2가지로 나오는 반면 이곳 구구향 훠궈는 토마토탕까지 총 3가지나 된다ㅋㅋㅋ 

 

토마토탕의 맛은 홍탕과 백탕의 중간 맛 그즈음? 😄

 

 

 

 

 

 

 

 

 

신랑이 야채와 고기를 가져오는 동안 나는 가게 내부를 더 세밀하게 구경을 했다. 

훠궈집을 많이 가본 것은 아니지만 다녀본 훠궈 집 중에 가장 깨끗하고 깔끔했다. 

 

 

 

 

야채와 고기를 잔뜩 넣고 펄펄 끓이기~!

무한 리필이니 고기도 많이 많이 넣고ㅋㅋㅋㅋㅋ 좋아하는 버섯과 배추도 잔뜩 넣었다. 

 

 

사이드바에서 가져온 가지탕수와 옥수수 그리고 꿔바로우! 

사이드바에 있다고 해서 절대 퀄리티가 뒤지지 않는다. 

특히 가지탕수는 겉바속촉🤩

가지 안에 잘게 다진 고기와 야채가 살짝 들어있는 것 같았고 아삭하게 씹히는 식감이 너무 맛있었다. 

꿔바로우도 새콤달콤한 소스 맛과 어우러져 맛있었다. 

 

우리 반짝이는 노란 옥수수가 마음에 들었는지 무려 두 번을 리필해서 먹었다ㅋㅋㅋㅋㅋ

 

 

 

 

구구향 훠궈 내부는 정말 깔끔했다. 

 

 

 

가게 중앙에 소스를 만드는 방법이 나와있어서 이대로 따라서 만들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다😂

신랑이 한번 먹어보더니 너무 맛있다며 어떻게 만들었냐고 다시 해달라고 함ㅋㅋㅋㅋㅋㅋ 

 

저기 써있어....ㅋㅋㅋㅋㅋㅋㅋ 

 

쓰여있는 그대로 만들어도 너무나 맛있는 소스가 완성된다. 

 

 

 

셀프바에 있는 다양한 채소와 고기 그리고 사리들😋

 

 

아기와 같이 먹으려고 우리는 기름기가 적은 소목심을 많이 먹었다. 

양고기도 있어서 양고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양고기도 맛볼 수 있다. 

 

 

 

갖은 채소들도 깨끗하게 다듬어져 있었다. 

 

 

훠궈에 넣을 수 있는 옥수수 면, 버섯, 해물 등도 너무 다양해서 좋았다. 

먹고 싶은 대로 골라먹을 수 있다. 

 

 

 

 

 

 

 

 

인기가 많은 가지 탕수는 흔적조차 사라짐 ㅋㅋㅋㅋㅋㅋㅋ

찜기 안에 꽃빵도 있었지만 훠궈 먹느라 못 먹었다. 

반짝이는 맛있다며 잘 먹었다. 

 

 

 

 

고기를 몇번이라 리필해 먹었는지 생각이 안 나네🤣

 

아무튼 배가 터지도록 많이 먹었다. 

 

다 먹고나니 목이 말라 탄산음료도 한잔씩 들이켜고 캬😗

 

 

 

가게 문을 나서면서 보니 야외 테라스에도 자리가 있었다. 

앞에 공사를 하고 있어 뷰는 별로였지만 가게 내부에 자리도 많고 깨끗해서 너무 만족스러움 ㅋ

 

 

 

다만 종업원들이 중국 사람인 것 같았는데 한국말을 아예 할 줄 몰라 주차권을 끊어달라고 하는데 못 알아들으셔서 시간을 조금 지체했다는; 

 

훠궈를 무제한 리필에다가 식당 내부도 너무 깔끔하고 음식 종류도 다양해서 꼭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