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utine :/매체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고요의 바다' 오늘 공개!

by ★반짝이다 2021. 12. 24.
728x90
728x90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고요의 바다'가 오늘 24일 오후 5시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고 해요🤗🤗
크리스마스 연휴임에도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지 못하고 집콕할 예정인 저희 가족은
안 그래도 집에서 넷플릭스나 보자고 생각했었거든요-

배우 공유가 나오는 드라마에다가 신랑이 좋아하는 SF라서 한껏 기대 중이에요.

넷플릭스 '고요의 바다' 가 개봉되면 같이 보면서 먹으려고 야식거리도 잔뜩 사다 놨지요ㅋㅋㅋㅋ





넷플릭스는 '고요의 바다'의 비한인드 스틸컷을 보실까요?!
주연 배우인 공유, 배두나 만 봐도 꼭 봐야 할 것만 같은 느낌😍

공개된 스틸에는 미스터리한 공간인 달과 발해기지에 입성한 배우들이 우주복을 입고 촬영에 몰입하거나 화기애애한 쉬는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겨있어요.



'고요의 바다'는 필수 자원의 고갈로 황폐해진 근미래의 지구, 특수 임무를 받고 달에 버려진 연구 기지로 떠난 정예대원들의 이야기를 담은 SF 스릴러라고 해요.

우리나라에서 우주를 주제로 한 SF 시리즈가 많지 않은데 한국형 SF 시리즈를 어떻게 만들었을지 너무 궁금해서 오늘 '고요의 바다'가 공개되면 바로 볼 예정이에요😁

'고요의 바다' 는 총 8부작으로 된 드라마라고 하고, 총시간이 5시간 정도 된다고 하네요.
크리스마스 연휴에 집에 계신 분들이라면 가족과 함께 '고요의 바다'를 보면 좋을 것 같아요😉



찾아보니 넷플릭스 시리즈 '고요의 바다' 의 공식 예고편도 공개가 되었더라고요!

[넷플릭스] 고요의 바다 | 공식 예고편

Netflix Korea | "대원들이 살해되기 시작했다" 생존 확률 10%, 달에 버려진 기지의 거대한 미스터리 최정예 대원들의 목숨 건 미션이 시작된다! 2021년 겨울, 강렬한 SF 미스터리 스릴러 《고요의 바다

tv.naver.com



넷플릭스 '고요의 바다'는 2년에 걸친 프리 프로덕션과 1년여 동안의 후반 작업을 통해 정교하게 구현된 사실적인 비주얼들이 리얼함을 배가시켰다고 해요.



압도적인 비주얼과 밀도 있는 드라마, 강렬한 서스펜스를 선사하며 전 세계에 새로운 파도를 일으킬 '고요의 바다'는 오늘 24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에요!


'고요의 바다' 는 크리스마스이브에 넷플릭스에서만 공개된다고 하니 마치 크리스마스 선물 같네요ㅋㅋㅋㅋㅋ
최근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오징어 게임'과 '지옥'에 이어 또 하나의 대작이 탄생하는 거 아닌가 싶어서 너무 기대가 됩니당🤩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