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utine :/일상

캠핑 초보도 눈이 돌아가는 동탄 캠핑용품샵 : 야호캠핑

by ★반짝이다 2021. 4. 25.
728x90
728x90

 

 

 

 

반짝이가 활동성이 많아지면서 주말에는 줄곧 야외로 나가게 된다.
아무래도 실내는 더 조심스럽기도 하고 아기가 뛰어놀 수 있는 넓은 공원에 주로 가게 된다.
작년부터 캠핑을 하고싶어서 텐트도 알아보고 하다가 그 당시엔 반짝이가 너무 어려서 흐지부지되고
다시 올해에는 캠핑을 다녀보자는 말이 나왔다.

아기가 있는 집은 텐트에서 숙박하기가 어렵기도 하고 우리는 전문적으로 캠핑을 다닐 생각이 아니라 나들이 전용으로만 쓸 생각이라 텐트는 가성비 괜찮은 것으로 살 생각이다.

그런데 캠핑용 의자는 아무래도 직접 앉아보고 골라야겠다는 신랑 말에 가게된 동탄 야호캠핑이다.

 

 

 

 


 # 야호 캠핑 # 

 

* 주소 : 경기 화성시 경기동로 482 지하층

* 운영 시간 : 매일 10:00 - 20:00 / 1월1일, 명절 당일~익일, 동절기 11월~2월 매주 월요일 휴무

 

 

http://naver.me/GMRv2bhE

야호캠핑 동탄2신도시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884 · ★4.43 · 매일 10:00 - 20:00, 1월1일, 명절 당일~익일, 동절기 11월~2월 매주 월요일 휴무

m.place.naver.com

 

 

 

 



오늘따라 반짝이가 새벽부터 일어나 우리도 강제 기상했고😅
아침부터 여유롭게 아침먹고 준비하고 오픈 시간인 10시 조금 전에 도착했다.

 


헉- 오늘 무슨 날인가.
오픈 전부터 입구에 사람들이 줄을 서있었다.
모두들 당장 캠핑을 갈 차림새를 하고 말이다ㅋㅋㅋㅋ

 

우린 급하지 않아 줄 선 사람들이 모두 들어가고 나서 천천히 들어갔다. 
이 문을 통해 지하 계단으로 내려가면 커다란 매장이 나왔다.

 

 

 

 

 

 

 





아까 줄 서 있던 사람들이 아래 nordisk 코튼캔버스 웨건을 하나씩 들고 계산대에 줄을 서있었다.
우리같이 캠린이(캠핑+어린이)는 이게 뭐인지 몰라 검색해봄ㅋㅋㅋㅋㅋㅋ

웨건 중에서도 가격이 좀 있는 덴마크산이고 감성캠핑을 위한 핫아이템인 듯 했다.

 

검색해보니 디자인도 너무 내 취향이고

캠핑을 다니려면 텐트랑 의자랑 각종 짐도 끌고 다녀야하니 필요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ㅋㅋㅋㅋㅋㅋㅋ

 

다들 하나씩 사려고하니 왠지 나도 사고싶어지는😅
나중에 들으니 신랑도 같은 생각을 했다고 한다ㅋ



 

 




그러나 우리는 캠핑의자를 사러 왔으니 얼른 정신 차리고 의자를 보러 갔다.
캠핑용품을 직접 보러온 것은 처음이지만 야호캠핑은 넓고 다양한 캠핑용품을 판매하고 있었다.

 

 

 



갑자기 stanley bottle 도 막 사고싶구...

여기가 바로 개미지옥인가봉가😂

 

 

 




오오 - 정말 큰 텐트도 여럿 전시되어 있었다.
5~6명이 써도 될만큼 컸다.

 

 

 

 



요로코롬 전구도 달아주면 감성캠핑할 수 있겠다ㅋㅋㅋ

신랑- 어때 이런거? 물으니 못들은 채 한다😅

 

 

 



캠핑할 때 쓰일 조리기구도 보이고

없는거 빼고 다 있음ㅋㅋ

 

 

 



캠핑 테이블도 진열되어 있어서 크기를 가늠해볼 수 있었다.

 

 

 



끝쪽에 캠핑의자가 엄청 많이 진열되어 있어서 직접 앉아보고 살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신랑이랑 돌아다니며 여기저기 앉아보고 어떤 의자가 편한지 우리한테 알맞는지 찾느라 정신없었다.

 

 




여러개 앉아보니 이렇게 긴 롱릴렉스 체어가 가장 편하고 좋아서 이런걸로 구매해야지 했는데
이게 생각보다 많이 접히지 않아 휴대가 불편해보였다.
게다가 우리집은 suv도 아니고 평소에 반짝이 짐도 많은데 이런걸 다 어떻게 들고 다니나 하는 생각에 포기😭

 

 



그래서 휴대가 간편하고 더 가벼운 의자를 다시 고르느라 시간을 보냈다.

 

 



그 중 신랑이 마음에 든다는 몬테라 cvt2를 발견하고 앉아봤는데 오오- 이거 굉장히 편하다😮
알고보니 경량체어로 캠핑할때 쓰이는 유명한 의자란다.

 

 



같은 몬테라cvt2 인데도 아래 사진은 그란데 사이즈이다.

 

 

 


이렇게 덮개도 따로 팔았다.

 

 



몬테라cvt2가 가볍고 휴대하기도 좋고 엄청 편해서 결국 이 의자로 결정😁
블랙을 살까 고민하다가 올리브색 라지 사이즈로 샀다.

 

 

 

 

계산하러 가는 길인데 또 다른 용품들이 눈에 들어온다😏

캠핑의 캠자도 모르는 초짜인데ㅋㅋㅋㅋㅋ 

왜 다 사고싶은건지.... 

캠핑에 눈을 뜨면 텅장되기 쉬울 것 같았다. 

 

 

 

 

 

 

 

 

계산대 옆을 보니 여러 종류의 연장들이 진열되어 있었다. 

마치 스위스의 유명한 칼을 파는 듯한 모습😯

(스위스를 가보진 않았지만 여행가면 기념품 사려고 많이 찾아봤었기에 사진으로 본적 있음ㅋㅋㅋㅋㅋ)

 

신랑이 계산하는 사이 나는 여길 구경하고 있었다.

 

 

 



야후캠핑에 회원가입을 하면 할인가로 구매가 가능하므로 계산할때 간단하게 이름과 전화번호만 말하면 된다.

 

 



캠핑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갔지만 정말 개미지옥이었던ㅋㅋㅋㅋㅋㅋ

캠핑용품이 다양한 곳에 가서 직접 보고 구매를 하고싶다면 추천하는 곳이다.

 

몬테라 cvt2 는 직접 사용해보고 다시 후기를 남겨야겠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