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국내

수영장이 있는 이국적인 오션뷰의 대형 제주 카페 : 하라케케

by ★반짝이다 2022. 11. 4.
728x90
728x90

 

 

 

 

 

 

 

제주도에는 워낙 뷰가 좋고 예쁜 카페가 많아서 여행 가기 전 가고 싶은 카페 목록을 정하는게 일이었는데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는 꼭 가고싶은 카페 한 곳만 정해서 갔다. 

그 곳이 바로 이국적인 오션뷰가 환상적인 제주 하라케케였다🤩

 

 

 

 

 

하라케케
*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속골로 29-10 16호
* 영업 시간 : 매일 08;00 - 21:00
* 전화 : 0507-1311-0878
* 주차장 : 카페 앞 주차 가능 


제주 뽀로로 테마파크에서 신나게 놀고 카페 하라케케로 향했다. 

하라케케 카페의 특이한 점은 카페 내부로 입장하는 문 앞에서 1인 1음료를 주문해야 하는 것이었다. 

손님들이 줄지어 주문 순서를 기다리므로 음료 메뉴를 오래 고민할 시간이 없다😂

사전에 어떤 메뉴가 있는지 검색해서 정하고 가는게 좋을 듯 했다. 

 

하라케케 입구

 

36개월 이상의 아이도 1인 1음료를 주문해야 했고 급하게 부랴부랴 음료 메뉴를 주문하다 보니

뭐 이런 카페가 다 있나 싶었는데ㅋㅋㅋ

막상 카페 내부로 들어서니 그런 생각들은 잊혀질만큼 좋았던 곳이다. 

 

하라케케 안으로 들어서자마자 수많은 야자수와 넓게 펼쳐진 잔디 그리고 멀리 보이는 바다까지!

이국적인 풍경에 눈이 마구 돌아갔다😍

 

하라케케

주중이었고 애매한 시간대에 가서인지 자리도 널널해서 어디 앉을지 고민했더라는ㅋ 

 

알고보니 하라케케에서는 펜션도 운영을 하고 있었는데 

뷰가 좋을 것 같아서 한번쯤 묵어보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다. 

하라케케 펜션

 

 

 

 

 

 

 

 

 

하라케케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이 야외 수영장! 

카페나 펜션을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수영장이 있다는 것이다. 

큰 수영장은 아니었지만 하라케케가 높은 지대에 위치해 있어 멀리 멋진 바다가 보였고 

아이들이 놀기에도 부족함이 없어 보였다. 

하라케케 수영장

 

 

캬- 저 멀리 보이는 푸른 바다를 보며 무료로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니🤗

우리는 이미 뽀로로 테마파크에서 많은 체력을 소비했고 수영복도 준비하지 않아 수영장을 이용하진 못했지만 

많은 가족 단위의 사람들이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하고 있었다. 

하라케케 바다뷰

 

수영장 주변으로 파라솔과 의자가 있어서 아이들은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하고 

가족들은 그 모습을 바라보며 쉴 수 있게 되어 있었다. 

하라케케

 

 

 

 

 

 

 

 

 

하라케케에 입장할 때 주문한 음료는 수영장 뒤에 자리한 건물로 가서 픽업을 해야 했다. 

 

하라케케

 

 

하라케케 카페 내부는 어두운 편이었지만 창가쪽에 자리를 잡으면 멋진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자리가 많았다. 

 

 

하라케케 카페 내부

 

 

주문한 음료를 가지고 내려오는 길, 하라케케 건물 위에서 내려다 본 풍경도 이렇게 멋지다니😍

여기가 제주도인가 동남아인가ㅋㅋㅋㅋㅋㅋ 

하라케케 뷰

 

 

 

하라케케 카페 앞에 있는 메인 수영장 말고도 건물 옆에 작은 물놀이장도 있었다. 

수심도 낮아서 어린 아이들이 놀기에도 제격인 곳! 

하라케케 물놀이

 

 

 

 

 

 

 

 

 

 

 

하라케케

바닐라라떼 8,000 원

블루베리 스무디 9,000 원

자몽에이드 10,000 원

 

 

음료를 가져와 바다가 보이는 멋진 자리에 앉았다. 

너무나 여유롭고 한가로웠던 시간ㅋㅋ

가만히 앉아서 먼 바다를 바라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 시간이었다. 

 

하라케케
하라케케 음료

 

역시 제주도 물가는 비싸😭

음료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았지만 이런 뷰와 수영장을 이용할 것을 감안하면 그리 비싸다는 생각은 안들었다. 

커피나 음료 맛도 좋았는데 특히 블루베리 스무디는 양도 엄청 많고 잔뜩 갈아넣은 블루베리가 올려져 있어서 아이가 먹기에도 좋았다. 

 

 

하라케케

 

하라케케 카페에서는 곳곳에 숨겨진 포토 스팟도 많아서 인생 사진도 건질 수 있었다 ㅋㅋㅋㅋ 

이때 너무 힘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예쁜 사진 찍어주겠다며 바쁘게 움직였었다. 

 

 

하라케케 포토스팟

 

 

제주도에 멋진 카페가 많다고 하지만 이렇게 좋았던 카페도 손에 꼽는다. 

다음번에 방문하게 된다면 꼭 수영장도 이용해보리라 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