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국내

제주 갈치조림 주문하면 통갈치 구이 서비스 : 부뚜막식당 제주 성산

by ★반짝이다 2022. 10. 5.
728x90
728x90

 

 

 

 

스누피 가든에서 생각보다 오랜 시간을 보내고 나니 너무너무 배가 고팠다. 

제주 휘닉스 섭지코지 체크인을 하기 전에 그 근처에 있는 갈치조림 맛집인 부뚜막식당을 갔는데 엄청난 맛집이었다😋

 

 

 

부뚜막식당 제주 성산
*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오조로 11
* 영업 시간 : 07:00 - 20:00 (아침 방문은 전화 필요)
* 전화 : 0507-1376-8941
* 주차 가능하나 협소함

 


제주 부뚜막식당은 시골 마을에 있는 작은 식당이었다. 

규모가 큰 프랜차이즈 식당보다는 뭔가 더 정겹고 맛집일 것 같은 느낌! 

 

갈치조림 맛집인 제주 부뚜막식당 앞에 작지만 주차장이 있어 주차도 가능했다. 

우리가 방문했던 날은 평일이었고 피크인 점심시간이 지난 터라 주차장이며 가게 안은 그나마 한산한 편인 것 같았다. 

 

제주 부뚜막식당

 

가게로 들어서니 갈치조림 냄새가 솔솔 났다ㅋㅋ 

 

제주 부뚜막식당

 

 

부뚜막 식당 안쪽에는 룸 형식의 자리도 있어서 그 곳에 자리를 잡고 주문을 했다. 

제주 부뚜막식당

 

 

 

 

 

 

 

 

 

 

 

부뚜막식당 제주 성산

갈치조림 2인분 35,000 원

공깃밥 (별도) 1,000 원


제주에 갈 때마다 갈치조림은 필수로 먹는데 유명한 맛집은 대기가 길어서 아예 쳐다보지도 않았다. 

부뚜막식당은 갈치조림 맛집인 동시에 갈치조림을 주문하면 통갈치 구이가 서비스로 나오는 가성비도 좋은 맛집이었다. 

 

 

드디어 나온 갈치조림!!!

2인분 양이 생각보다 많아 보였다.

게다가 물가 비싸기로 유명한 제주도에서 갈치조림 2인분에 3.5만 원이라니 ㅋㅋㅋ 

제주 부뚜막식당 갈치조림

 

 

밑반찬도 가짓수가 꽤 많았고 다 맛있었다. 

제주 부뚜막식당

 

 

게다가 제주 부뚜막식당이 가성비 끝판왕이라고 말할 수 있는 것은 

갈치조림을 주문하면 바로 이렇게 통 갈치 구이가 서비스로 나온다는 것😍

 

제주에서 갈치조림 먹으려면 기본 10만원은 든다고 하던데 여기는 정말이지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고ㅋㅋㅋ

 

 

갈치조림은 매콤해서 4살인 반짝이가 먹을 수 없어 걱정이었는데 

이렇게 통 갈치구이가 서비스로 나와서 아이와 같이 가서 먹기에도 너무 좋았다. 

 

제주 부뚜막식당 갈치구이 서비스

 

 

 

 

 

 

 

 

 

 

 

 

생선 비린맛에 유난히 예민한 신랑인데 제주 부뚜막 식당의 갈치조림을 한 입 맛보더니 국물까지 떠서 밥에 비벼먹었다😁

그만큼 비린맛이 하나도 없었고 매콤 칼칼한 갈치조림은 정말 꿀맛이었다. 

 

제주 갈치조림 맛집답게 부뚜막식당의 갈치조림은 정말이지 밥도둑이었다. 

어느새 밥 한공기를 뚝딱 해치웠다. 

 

제주 부뚜막식당

 

반짝이도 서비스로 나온 통 갈치구이와 밥 한 공기를 다 먹었다. 

어찌나 맛있게 먹던지 우리 부부는 갈치구이는 거의 맛을 보지 못했다🤣

매운 거 못 먹는 어린아이들과 가기에도 최고다ㅋㅋ 

 

제주 부뚜막식당

 

 

너무 맛있어서 흡입한 흔적들😂

 

제주 부뚜막식당

 

 

 

 

지금껏 다녔던 제주 갈치조림 식당 중에서 단연 으뜸이었던 제주 부뚜막식당 성산이다. 

가성비만 좋은게 아니라 갈치조림이 너무너무 맛있어서 제주에 갈 때마다 재방문할 의사가 있다. 

제주에서 갈치조림 맛집을 찾으신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