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동남아

베트남 푸꾸옥 남부 풀빌라 추천 : 뉴월드 리조트 (3베드 가든 풀빌라, 조식, 수영장 후기)

by ★반짝이다 2024. 6. 5.
728x90
728x90

 

 

 

 

 

 

푸꾸옥 여행 7박 중 3박은 남부에 위치한 푸꾸옥 뉴월드 리조트로 예약을 했다. 

반드시 풀빌라에서 묵고 싶다던 신랑의 소망을 담아 예약한 곳😁

 

처음에는 굳이 풀빌라를 가야 할까 의문이었지만 다녀와 보면 왜 명성이 자자한지 알 수 있었던 곳이다. 

푸꾸옥 뉴월드 리조트도 푸꾸옥의 신상 리조트 중 하나라 모든 시설이 깨끗했고 

풀빌라 내에 있던 프라이빗한 풀 뿐만 아니라 메인 풀도 엄청 넓어서 너무너무 만족스러웠던 곳이다. 

 

 

 

 

 

푸꾸옥 뉴월드 리조트

New World Phu Quoc Resort

Khem Beach, An Thới, Phú Quốc, Kiên Giang 92513 베트남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2:00

 

 


 

https://maps.app.goo.gl/RfEoswmXMbRXsuxU7

 

New World Phu Quoc Resort · Khem Beach, An Thới, Phú Quốc, Kiên Giang 92513 베트남

★★★★★ · 리조트

www.google.co.kr

 


 

푸꾸옥 북부의 크라운 플라자 호텔에서 이른 체크아웃을 한 후

중부 여행자 거리에 있는 킹콩마트에서 신나게 쇼핑을 하고 

체크인 시간에 맞춰서 푸꾸옥 뉴월드 리조트에 도착했다. 

 

 

 

 

 

 

 

 

 

 

 

 

 

 

 

 

 
 

푸꾸옥 뉴월드 리조트 로비 

 


 

멀리서 보이는 푸꾸옥 뉴월드 리조트의 모습! 

 

 

 

 

 

뉴월드 리조트의 입구에서 버기카를 탈 수 있다. 

리조트 규모가 워낙 커서 버기카를 타고 다니는 것이 편하다.

 

 

 

 

널찍하고 시원한 로비가 반겨줌 ㅋㅋㅋ 

사방이 개방되어 있었고 높은 천고 때문인지 더 시원한 느낌을 받았다. 

 

 

 

 

 

로비 한켠에 있는 쉬는 공간도 감성적이다. 

 

 

푸꾸옥 뉴월드 리조트의 로비 안쪽으로 들어가 보면 뉴월드 리조트의 전경이 보이는 곳이 있는 야외가 있었다. 

이 감성 무엇이야🤩

동남아 휴양지의 느낌이 제대로 나는 곳이었다. 

 

 

 

 

 

 

 

 

 

 

 

 

 

 

 

 

 

 

 


푸꾸옥 뉴월드 리조트 3베드 가든 풀빌라 

 


 

 

이때부터 설레이기 시작했다. 

동남아 풀빌라는 처음이라 어떤 곳인지 기대되는 마음에 체크인을 하고 버기를 타고 바로 우리 빌라로 갔다. 

우리가 예약한 곳은 3 베드 가든 풀빌라😍

뉴월드 리조트 내에서 가장 작은 풀빌라이지만 3 베드라는 거 ㅋㅋㅋ 

 

 

우리가 배정받은 가든 풀빌라는 610호였다. 

뉴월드 리조트를 예약한 후 리조트 측에 메일을 보내 미리 좋은 위치의 풀빌라로 배정을 요청했다. 

그게 바로 610호였는데 가든 풀빌라 중에서 가장 위치가 좋아서 도보로 조식당과 메인풀을 이용하기 편리했다. 

 

 

메인 풀에서 조금만 걸으면 되는 우리 풀빌라❤️

 

 

 

 

풀빌라 내에 있는 프라이빗 풀은 사이즈가 그리 크진 않았지만 우리 가족이 놀기엔 충분했다. 

빌라 안에서 놀다가 바로 물놀이를 할 수 있고 

나는 빌라 안에서 아이들이 물놀이 하는 것을 볼 수도 있고😁

너무 여유롭고 좋았던 곳이다. 

 

 

아니 근데 풀빌라 안에 두리안 나무 있는거 실화니 ㅋㅋㅋㅋㅋㅋ 

너무 신기해서 계속 보게됨 ㅋ 

 

 

 

 

 

 

 

 

 

 

 

 

 

메인 거실과 주방이 있는 곳이다. 

오묘한 색감의 커튼이 너무 예뻤다😭

 

 

 

거실 탁자에 놓여져 있던 웰컴 초콜릿! 

왜 다 부서진건지.... 모르겠지만 일단 맛은 너무 좋았다. 

 

 

 

 

침실도 하나같이 너무 예쁘고 정갈한 분위기였다. 

 

 

 

 

화장실도 여러개여서 물놀이 후 씻기 너무 편리했고 수압도 좋았음 ㅋㅋㅋ

 

 

 

 

 

방이 3개나 되지만 어린아이들 때문에 한방에서 다 같이 잤네 ㅋㅋㅋㅋㅋ

뉴월드 리조트 가든 풀빌라의 아쉬운 점이 하나 있다면 방 3개가 모두 떨어져 있어서 

어린아이들과 이용하기에는 다소 불편한 점이 있었다. 

방을 옮겨 다닐 때마다 신발을 벗었다 신었다 반복 ㅋㅋㅋ 그러나 이런 불편함을 감수하더라도 너무 좋았던 곳이다ㅠㅠ 

 

 

 

 

 

 

 

 

 

 

 

 

 

 


 

푸꾸옥 뉴월드 리조트 메인 풀

 


푸꾸옥 뉴월드 리조트의 자랑거리는 바로 이 넓은 메인 풀이다. 

메인 풀이 얼마나 넓은지 끝이 잘 안 보임 ㅋㅋㅋㅋ

 

 

영유아들이 놀기 좋은 수심이 낮은 풀과 물놀이터도 있었다. 

 

 

 

메인풀이 워낙 넓어서 북적거리는 느낌도 없었고 여유롭게 물놀이를 할 수 있었다. 

 

 

 

 

 

메인풀 주위에 레스토랑과 풀바가 있어서 물놀이하다 배고프면 요기도 가능하다. 

풀바 한번 가려고 했었는데 노느라 도무지 시간이 안남ㅋㅋㅋ

 

 

메인풀 끝으로 가면 너무 예쁜 캠비치가 보였다. 

캠비치의 안씨푸드도 꼭 가보시길 ㅠㅠ 왕 추천하는 예쁜 곳이다. 

 

 

 

 

 

 

 

 

 


 

푸꾸옥 뉴월드 리조트 조식 

 


우리 풀빌라에서 조식당으로 걸어가는 길! 

푸꾸옥 있는 내내 맑은 날씨 덕분에 사진만 찍으면 예술이었다. 

 

 

 

여기가 바로 조식당이다. 

조식 시간은 07:00~10:00 였다. 

비교적 이른 시간에 조식당 운영이 끝나기 때문에 일찍 일어나 조식을 먹으러 다녔다. 

 

 

 

조식당 내부에 자리가 많지만 외부에서 먹을수도 있었다. 

더운 날씨 때문에 우리는 있는 내내 안에서 먹었다. 

 

 

뉴월드 리조트의 조식당 인테리어도 훌륭했다. 

구역마다 컨셉이 조금씩 달라서 예쁜 테이블과 조명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내가 가장 맛있게 먹었던 것은 중국식 만두였다. 

한번 맛보고 몇번을 담아 먹었는지 ㅋㅋㅋㅋㅋ 

쌀국수는 고수가 들어가 있어서 고수를 못 먹는 우리 입맛에는 별로였다. 

 

 

 

 

조식당 음식 가짓수는 많았지만 푸꾸옥 크라운 플라자의 조식보다는 못했다. 

그래도 아침마다 푸짐하게 잘 먹었다ㅋ 

 

 

 

 

 

 

 

 

 

 

 

 

 

푸꾸옥 뉴월드 리조트 시설 

 


푸꾸옥 뉴월드 리조트를 구석구석 보면 안예쁜 곳을 찾기가 힘듦 😍

조식 먹고 산책하는 길도 예뻤고 무수히 많은 야자수도 동남아의 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켜주는 것 같았다. 

 

 

아이들이 있다면 조식 먹은 후 자전거를 빌려 뉴월드 리조트를 한바퀴 돌면서 산책하는 것을 추천한다. 

인기가 많아서 기다려야 할수도 있음 ㅋ 

 

 

 

꿈만 같았던 푸꾸옥 뉴월드 리조트 풀빌라에서 보낸 3박 🤗

가기 전부터 엄청 기대했던 곳인데 직접 가서 보니 더더욱 좋았던 곳이다. 

 

푸꾸옥 남부 가족 여행 숙소로 강력 추천하는 곳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