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동남아

푸꾸옥 북부 뉴월드 근처 바다 뷰 감성 맛집 : 안씨푸드 (Ann Seafood)

by ★반짝이다 2024. 4. 30.
728x90
728x90

 

 

 

 

 

 

푸꾸옥 남부 뉴월드에 묵는다면 반드시 가봐야 할 감성 맛집 안씨 푸드!


안씨푸드를 간다면 해피 아워에 맞춰 가는 것을 추천한다.

해피아워에 맞춰 가면 조금 더 저렴하게 밥을 먹을 수 있음😁




 

 

 

 

안씨푸드

 

주소 : KB-03, khu đô thị Bãi Khem, Tổ 2 Khu phố 6, phường, Phú Quốc, Kiên Giang 922251 베트남
운영시간 : 10:00~22:00

 

 

 

https://maps.app.goo.gl/uupxo5zCvUf2Xf2T7 

 

Ann Seafood- Hải Sản Bãi Khem · KB-03, khu đô thị Bãi Khem, Tổ 2 Khu phố 6, phường, Phú Quốc, Kiên Giang 9

★★★★★ · 해산물 요리 전문식당

www.google.co.kr

 

 

 

 


 

뉴월드 리조트에서 물놀이를 실컷 하다가 안씨푸드로 점심을 먹으러 갔다.

 

버기를 부를 때 목적지가 안씨푸드라고 하면 뉴월드 리조트 직원이 안씨푸드 버기카를 불러준다.

뉴월드 로비에서 기다리고 있으면 안씨푸드 버기카가 와서 갈아타면 된다 ㅋㅋㅋㅋㅋ 

 

사실 뉴월드 메인 풀에서 바다 쪽으로 쭉 걸어가도 가깝지만 어린아이가 있어서 버기를 불렀다. 

 

 

 

 

 

 

 

 

 

 

 

안씨푸드 음식이 그렇게 저렴하지도 않고 맛도 평범하다는 걸 알고 갔는데 이렇게 예쁜 바다 뷰를 보게 될 줄이야😍


안식푸드 식당 내부를 지나 외부에 있는 테라스 자리로 나가면 너무나도 예쁜 바다를 볼 수 있다.

우리가 갔던 날은 날씨도 매우 맑아서 에메랄드빛의 바다 색이 너무 예뻐서 마치 하와이에 온 느낌이었다구❤️❤️❤️

 

 

 

와- 이 색감 무엇 🤩

 

 

 

여기가 푸꾸옥이야 하와이야 ㅋㅋㅋㅋㅋ 

별생각 없이 방문했는데 이렇게 멋진 곳일 줄은 몰랐네 ㅋ

 

 

 

 

 

 

 

 

 

 

 

 

여기가 베트남이 맞냐고요 ㅋㅋ

밥 먹으러 간 건 까맣게 잊고 사진만 연신 찍었다. 

 

 


뉴월드 리조트에서 조식을 거하게 먹어서 인지 별로 배가 고프지 않아 간단하게 주문을 했다.
감자튀김, 새우튀김 그리고 볶음밥을 주문했고 음료는 망고 스무디와 오렌지 주스를 주문했다.

 

 

 

 

음식 맛은 예상한 대로 지극히 평범한 맛이다.

특별히 맛있지는 않았지만 분위기가 정말 다했다ㅋㅋㅋㅋ

우리는 바다를 바라보며 계속 우와를 연발했다.

게다가 둘째가 유모차에서 잠들어준 덕에 조용하게 이 예쁜 바다 뷰를 즐길 수 있었다. 

 

 



망고 스무디는 투어 픽 라운지보다는 별로였지만 그래도 나름 괜찮았다. 양이 적어서 순삭 했다는 단점이 있었지ㅋ

 

 


새우튀김은 다 튀겨서 따끈따끈하니 맛이 있었는데 양이 너무 적었다.

우리는 배가 고프지 않아 양이 적당 했지만 배고팠다면 아마 더 주문을 했겠지😋

 

 

 

 

 

 

 

 

 

 

 



이 뷰 정말 실화 맞니🤩 감탄 연발 ㅋㅋㅋㅋ 
안씨푸드에는 한국 사람이 거의 보이지 않았고 서양인이 많이 보였는데, 그래서인지 진짜 하와이 느낌이었다. 

(하와이 안 가본 1인...ㅋㅋㅋ) 

 

 



에메랄드빛 바다와 하얗게 부서지는 파도가 어찌나 이쁜지 사진을 엄청 많이 찍었네.

 

 

 

 

음식 맛이 없더라도 갔을 법한 뷰인데 심지어 음식도 나름 괜찮았다. 

 

 

 

 

 


푸꾸옥에서 가장 기억에 남았던 순간을 생각해 보면 그중 하나가 안 씨푸드에서 바다를 보며 밥을 먹었던 것이다.

그때의 감성과 분위기, 기분 좋은 바닷바람..... 모든 것이 완벽했던 안씨푸드😍

 

다시 푸꾸옥에 간다면 안씨푸드는 꼭 다시 한번 가볼 것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