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동남아

푸꾸옥 중부 여행자거리 강력 추천 맛집 : 메오키친, 투어픽 더 라운지

by ★반짝이다 2024. 4. 28.
728x90
728x90

 
 
 
 

푸꾸옥 메오키친은 맛집으로 너무 유명한 곳이라 사실 기대가 많이 되었었다.
맛집에 대한 기대를 하면 항상 실망을 하는 법인데
메오키친 만큼은 푸꾸옥에서 먹은 것 중 단연 최고라고 말할 정도로 우리 가족 모두 맛있게 먹은 곳이다😉
 
 
 
 
 



 

메오키친

 

주소 : MEO KITCHEN, 126 Đường Trần Hưng Đạo, TT. Dương Đông, Phu Quoc city, Kiên Giang 92000 베트남
운영시간 : 매일 06:00~23:00 

 
 
 
 
https://maps.app.goo.gl/Zzo5TiKQh6MZJAYM6

MEO Kitchen (메오키친) · MEO KITCHEN, 126 Đường Trần Hưng Đạo, TT. Dương Đông, Phu Quoc city, Kiên Giang 920

★★★★★ · 베트남 음식점

www.google.co.kr

 


 
 
푸꾸옥 북부의 크라운플라자 호텔에서 4박을 보낸 후
남부로 숙소를 옮기기 전에 메오키친도 가고 킹콩마트도 다시 갈 생각으로 푸꾸옥 중부에 들렀다.
 
 
 
 



푸꾸옥 크라운플라자 호텔 후기는 바로 아래에!
 

2024.04.17 - [travel :/동남아] - 베트남 푸꾸옥 북부 숙소 추천 : 크라운 플라자 호텔 (프리미엄 오션뷰, 수영장, 조식 후기)

베트남 푸꾸옥 북부 숙소 추천 : 크라운 플라자 호텔 (프리미엄 오션뷰, 수영장, 조식 후기)

원래 여행을 할 때 숙소를 결정하는 것이 가장 어려운 일인데 이번 푸꾸옥 여행을 계획할 때는 의외로 숙소 결정이 가장 쉬웠다😁 푸꾸옥의 숙소는 보통 북부, 중부, 남부로 나뉘는데 여행 일정

banzzak.tistory.com

 
 


 
 
 

 


그랩을 타고 메오키친에 내리면 바로 옆에 투어픽 더 라운지가 있다.
투어픽 더 라운지에서는 캐리어 무효 보관도 가능하고 메오키친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었다.

메오키친은 외관부터 감성이 돋는다.
생각보다 식당 규모가 작아서 점심시간에 가면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하니 피크 시간을 피해 조금 이르거나 늦은 식사를 하러 가는 것이 좋을 듯싶다.

우리는 오전 11시 반쯤 투어픽 더 라운지에 짐을 맡겼는데 그곳에 있던 직원이 메오키친을 갈 계획이라면 지금 빨리 가시라고 안그러면 줄을 한참 기다려야 한다는 말에 짐을 맡기고 바로 메오키친으로 갔는데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다.
우리가 앉자마자 식당 내부 자리가 모두 만석이 되었고 외부에도 자리가 있지만 덥고 불편해 보여서 투어픽 더 라운지 직원의 조언을 듣길 잘했다고 생각했다😄

메오키친 외부에서는 맛있는 꼬치를 굽고 있었다.
 
 



메오키친의 메뉴판😋
메오키친에서 가장 유명한 반쎄오, 아이들을 위한 쌀국수,  짭조름한 공심채 볶음, 맛있어 보이는 꼬치와 할아버지 맥주까지 주문했다.
 
 



맛이 없을 수 없는 쌀국수는 진한 국물 맛이 일품이었다.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맛있는 쌀국수!
아이들도 맛있는지 잘 먹었다.
다만 붐비는 시간에 가서 면을 미리 삶아놓은 것인지 조금 불어있는 게 아쉬웠음🙂
 
 

 
 
 
 
 

 
 
 
 
 
 
 

불맛이 나는 꼬치 모둠과 할아버지 맥주를 같이 마시면 진심 꿀맛이다😘

 

 
 
공심채 볶음 양도 왜 이리 많은 건지ㅋㅋㅋ
메오키친은 맛도 있지만 양도 매우 넉넉해서 먹으면서 부족하다는 느낌이 없어서 너무 좋았음🤣

 



대망의 메오키친의 반쎄오🥹
진심으로 이렇게 반쎄오가 크게 나올 줄 몰랐다ㅋㅋㅋㅋ
양도 푸짐하지만 라이스페이퍼에 각종 채소와 계란 부침을 넣고 쌈을 싸서 달달한 소스를 찍어먹으면 저세상 맛이다ㅋ
지금까지 먹어본 반쎄오는 반쎄오가 아니었음을 이때 알았다.
양이 많았지만 너무 맛있어서 계속 흡입했다.

 

 

이미 너무 유명한 푸꾸옥 맛집인 메오키친이지만 안 갔으면 정말 후회할 정도로 너무 맛있게 먹었다😍
 
 
 
 

 
 
 
 
 
 
 


 
 
 
 
메오키친에서 매우 만족스러운 점심을 두둑이 먹고 킹콩마트에서 쇼핑을 한 후 다시 짐을 맡겨둔 투어픽 더 라운지로 향했다.




 
 
 

투어픽 더 라운지

주소 : 126 Đường Trần Hưng Đạo, TT. Dương Đông, Phú Quốc, Kiên Giang, 베트남
운영시간 : 05:30~23:30
 
 
 
https://maps.app.goo.gl/8zB8ouqyap1Yyq8q8

THE LOUNGE tourpik(더라운지투어픽) · 126 Đường Trần Hưng Đạo, TT. Dương Đông, Phú Quốc, Kiên Giang,

★★★★★ · 여행사

www.google.co.kr

 


 
너무 더운 날씨 탓에 다들 얼굴이 빨갛게 익어버렸는데 투어픽 더 라운지 내부는 에어컨을 빵빵하게 틀어놓아서 너무 시원하고 좋았다.
 
 

 

마침 목도 너무 마르고 투어픽 더 라운지의 코코넛 커피가 맛있다고 하여 바로 주문 고고😆

코코넛 커피와 망고 스무디 그리고 레몬에이드를 주문했다.

비주얼 보소ㅋㅋㅋㅋㅋ
먹기 조금 불편한 컵이었는데 한 입 마시자마자 띠용🥺
진짜 내가 원했던 맛이다ㅋㅋ
코코넛을 그리 좋아하진 않는데 달큼한 코코넛 향과 알싸한 커피가 잘 어울렸다.
당도도 적당해서 너무너무 맛있었다.

 

 

아이를 위해 주문한 망고스무디는 직접 망고를 갈아서 만들었고 스무디 위에 망고 조각들도 들어있었음ㅋ
망고스무디도 푸꾸옥에서 먹은 스무디 중 정말 최고였다.

투어픽 더 라운지의 망고도 맛있다는데 배가 불러서 못 먹은 게 아쉬웠다.

망고스무디와 레몬에이드는 사진도 안찍고 그냥 흡입해버림 ㅋㅋ
레몬에이드는 신랑이 먹었는데 그냥 일반적인 맛이었다고 한다ㅋ
 


푸꾸옥 여행을 가면 메오키친과 투어픽 더 라운지에 꼭 방문하길 추천합니동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