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동남아

푸꾸옥 북부 그랜드월드 분짜 맛집 : 포탐 (Pho Tam)

by ★반짝이다 2024. 4. 29.
728x90
728x90

 

 

 

 

빈원더스에서 하루종일 보낸 날은 저녁을 먹기 위해 푸꾸옥 그랜드월드를 찾아갔다.

 

 

 

 

그랜드월드

 

주소 : Grand World, QT 01_14, Đường Hội Hè, Bãi Dài, Gành Dầu, Phú Quốc, Kiên Giang, 베트남
운영시간 : 24시간 

 

 

 

https://maps.app.goo.gl/4aC5dWUq7anarvhW7

 

그랜드월드 푸꾸옥 · Grand World, QT 01_14, Đường Hội Hè, Bãi Dài, Gành Dầu, Phú Quốc, Kiên Giang, 베

★★★★☆ · 관광 명소

www.google.co.kr

 


 

 

 

 

 


그랜드 월드 입구에 있는 대나무의 전설이라는 거대한 건축물이 있다.

대나무를 엮어 멋진 건축물을 만든 것인데 밤에 야간 조명 때문인지 더 멋있고 웅장하게 느껴졌다🤩

 

 

 

 

 

대나무의 전설 내부로 들어가면 나무를 엮어 만든 게 한눈에 보인다. 

너무 신기하고 멋있었다 ㅋㅋㅋ 

 

 

 

 

 

 

 

 

 

 

 

푸꾸옥 그랜드월드는 야경이 굉장히 멋졌고 생각보다 규모가 어마어마했다.

그런데 그 규모에 비해서는 비어 있는 가게들이 많았고 아직 개발이 덜 된 것 같았다.

 

포탐이라는 맛집을 찾기 위해 그랜드월드를 구경하면서 걸어갔는데, 생각보다 규모가 커서 가게를 찾는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

 

 

 

 

그랜드 월드 입구로 들어서자마자 사람들이 줄을 엄청 많이 서 있었는데 뭔가 했더니 수상 택시였다.

이탈리아 베네치아의 수상 택시를 본떠 만든 것처럼 비슷하게 생겼었고 배를 타며 야경을 볼 수 있을 것 같았다.

우리도 배를 타고 싶었지만 아이들이 너무 지치고 피곤해해서 맛집 포탐을 먼저 찾기 위해 발길을 돌려야 했다😂

 

 

 

 

휘황찬란한 조명으로 빛났던 푸꾸옥의 그랜드월드😍

 

여유가 있으면 야경을 보면서 식사를 하는 것도 좋고 

밤에는 불꽃놀이도 무료로 볼 수 있다고 하니 명당에 자리 잡고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았다. 

우리는 이미 빈원더스에서 에너지를 다 쓰고 와서 밥만 먹고 가려고 방문한 것이 아쉬웠다😭

 

그랜드월드의 안 좋은 점은 유모차를 끌고 다니기 불편하다는 것이다.

길 중간중간마다 막혀 있는 길이 있어서 돌아 가느라 시간이 더 걸렸다...

 

 

 

 

 

 

 

 

 

 

 

 

 

 

 

 


 

포탐

 

주소 : TH1-31 ShangHai, GrandWorld, Gành Dầu, Phú Quốc, Kiên Giang, 베트남
운영시간 : 매일 06:00~22:00 

 

 

 

 

https://maps.app.goo.gl/K3veCCWmSzNbJCR77

 

Phở Tâm - Bánh Cuốn Vietnamese Restaurant · TH1-31 ShangHai, GrandWorld, Gành Dầu, Phú Quốc, Kiên Giang, 베트남

★★★★★ · 베트남 음식점

www.google.co.kr

 


 


포탐은 퀸스파 옆에 자리하고 있었다. 
이미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진 맛집이었는지 한국 사람들이 많이 보였다ㅋㅋㅋㅋㅋ

 


배가 너무 많이 고파서 메뉴판을 보고 바로 주문을 했다.

한국인들이 많이 와서 그런지 한국어로 메뉴판이 되어 있어서 주문하는데 어려움이 없었다.

 

 

 

 


분짜는 푸꾸옥에 가서 처음으로 먹어 본 음식인데 너무너무 맛있었다.

쌀국수를 고기가 들어있는 소스에 적셔 상추와 고기를 쌈을 싸서 먹는 음식인데 고기가 우리나라 갈비 맛이 났다.

새콤하고 달콤한 맛이 우리 입맛에도 좋았다 ㅋ

 

 

 

 

포탐의 쌀국수도 너무 맛있었다.

호불호가 없는 진한 국물의 쌀국수였고, 아이들도 맛있는지 쌀국수를 잘 먹었다.

 

 

 


공심채 볶음은 조금 짭짤했지만 위에 올려진 마늘 후레이크와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었다.

 

 

 

 

 

 

 

 

 

 

 

 

 

 

 

 

아이들을 먹으려고 주문했던 계란볶음밥은 양이 엄청 많았고 고슬고슬한 밥알과 계란 그리고 야채가 잘 어울려져서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던 음식이었다.

 

 

 

 



포탐은 그랜드월드 관광지 내부에 있는 식당치고 저렴한 베트남 현지식을 먹을 수 있는 것이도 맛도 너무 좋아서 추천하는 식당이다.

그랜드월드에 간다면 포탐에 가서 베트남 음식을 먹는 것을 추천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