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utine :/일상

내돈내산 신랑 생일선물 추천 : 에어팟 프로 개봉기

by ★반짝이다 2021. 6. 8.
728x90
728x90






신랑은 생일마다 뭘 갖고 싶냐고 물으면 갖고 싶은 것도, 필요한 것도 항상 없다고 했었는데 웬일인지 이번 생일에 갖고 싶은 게 생겼다는 게 아닌가😮
오 뭐지ㅋㅋㅋㅋ
생일 선물 안사주고 돈 굳을 줄 알았는데 처음으로 갖고 싶은 게 있다고 하니 안 사줄 수 없었다.

빨리 사달라고 재촉까지 해서 사준 에어팟 프로!

처음에는 이어폰을 무슨 20만원도 넘는 걸 사냐고 뭐라고 했는데 써보니 너무너무 좋아서 나도 탐난다😉

 

 

 


쿠팡에서 최저가로 구매했더니 하루만에 바로 다음날 아침 새벽 배송으로 왔다.
역시 쿠팡👍

너무 기대되는 마음에 신랑이 출근하기 전 아침부터 같이 언박싱했다.


얇은 비닐을 바로 뜯고 개봉했다.

 


이렇게 박스를 열면 설명서가 가장 위에 올려져있고 그 안에 에어팟프로와 케이스 그리고 부속품들이 들어 있었다.

 


제조년월도 찍혀있다😀
생각보다 묵직한 느낌이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있다고 하길래 얼마나 성능이 좋은지 바로 테스트 해봤다.
귀에 에어팟프로를 꽂고 음악을 들으니 옆에서 신랑이 뭐라고 말하는데 하나도 안 들림ㅋㅋㅋㅋㅋ
시끄럽게 떠들지 않는 이상 나만의 세상에서 편하게 노래를 듣는 느낌이었다.
완전 신기방기하고 신세계다😆




에어팟프로를 귀에 꽂고 천천히 걸으며 운동을 하면 마치 세상이 뮤직비디오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이라던데🤭

언젠가 시간이 나면 신랑 에어팟프로 빌려서 나도 운동을 해보고 싶네ㅋㅋㅋㅋ
현실은 반짝이 때문에 혼자 나간다는 건 거의 불가능한 일😂



구매하기 전에는 너무 비싼 것 같았는 데 사용해보니 너무나 만족스러운 에어팟프로이다.
곧 내 생일도 돌아오는데 나도 이거 사달라고 해야 하나ㅋㅋㅋㅋㅋ

 

에어팟 프로 최저가로 찾아보시고 구매하세용😎

 

 

 

Apple 에어팟 프로, MWP22KH/A, 화이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