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utine :/채움

광명동굴 근처 아이와 갈만한 맛집 : 서원 안동국시

by ★반짝이다 2021. 7. 30.
728x90
728x90

 

 

 





아점을 먹고 광명동굴 보물탐험전과 동굴 구경을 하고 나오니 허기가 졌다.
그도 그럴것이 꽤 많이 걸어서 우리 부부도 반짝이도 배가 고플만했다😆

 

 

▼▼ 광명동굴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

2021.07.29 - [routine :/마실] - 여름에 아이와 가볼만한 곳 : 광명 동굴 보물탐험

 



광명동굴 근처 맛집을 찾다가 발견한 서원 안동국시!
아기랑 같이 먹기에도 좋을 것 같았고 비가 오는 날이라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찾아갔다.

애매한 오후 4시쯤이라 그런지 사람이 그리 많지는 않았다.



깔끔한 내부😀


신기했던건 안동국시 어린이 메뉴가 있었다.
같은 메뉴이지만 양이 적게 나오는 안동국시🍜
성인 안동국시 한 그릇에 9천 원, 어린이는 5천 원이었다.

우리는 안동국시 하나, 어린이 안동국시 하나 그리고 소고기국밥 하나를 주문했다.
녹두전도 하나 더 주문할까 하다가 배부를 것 같아 포기ㅋㅋㅋㅋ

 


상 위에 있던 종이에 적혀있는 국수와 국시의 차이ㅋㅋㅋㅋ
읽어보니 재미있는 내용이었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내가 주문한 소고기국밥!
별로 기대없이 주문했는데 소고기가 아주 실하고 꽤 많이 들어있었다.
남편은 조금 심심한 맛이라고 했지만 나는 오히려 msg맛이 아닌 건강하게 맛있고 깔끔해서 매우 만족스러웠다😋



안동국시도 고소한 국물에 호로록 먹기에 너무 좋았다.
특이한 것은 같이 나온 깻잎김치랑 같이 싸 먹으라고 안내되어 있었는데 완전 칠떡 궁합이라서 너무 맛있었다.

 


반짝이용 어린이 안동국시도 나왔는데 반짝이가 국수를 이렇게 잘 먹는줄 이 날 처음 알았다🤣
양이 꽤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한그릇을 클리어-
아기들과 먹기에도 너무 좋다.

 



같이 나온 밑반찬도 다 맛있었다.
특히 나는 겉절이가 너무 맛있어서 폭풍 흡입했다🤣

 


광명동굴 근처에서 맛집을 찾는다면 꼭 가볼 만한 곳이다.
특히 어린 아이들이 있는 경우라면 더더욱 추천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