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utine :/일상

키즈 오즈웨어 어그 슬리퍼 (사이즈 팁, 착용 후기)

by ★반짝이다 2021. 12. 28.
728x90
728x90







엄마용 오즈웨어 어그 슬리퍼 후기에 이어 키즈용 오즈웨어 어그 슬리퍼 후기😍


🤍🤍🤍 엄마용 오즈웨어 어그 슬리퍼의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

 

오즈웨어 어그 슬리퍼 리뷰 (사이즈 팁, 착샷)

원래 손과 발이 차가운 저는 겨울만 되면 발이 시리지 않을 만한 방한 슈즈가 절실히 생각나요😥 별에서 온 그대의 천송이 어그 슬리퍼로 유명했던 그 어그 슬리퍼가 올해 다시 유행이라니- 몇

banzzak.tistory.com




내가 신을 오즈웨어 어그 슬리퍼 택배가 도착하고 며칠 뒤 우리 반짝이가 신을 키즈 어그 슬리퍼도 받았다😍

박스 사이즈부터 아담하고 귀여운 키즈용 어그 슬리퍼!

 

 


박스 뚜껑을 열어보니 내꺼와 마찬가지로 오즈웨어 정품 인증서가 보였고 그 아래로 어그 슬리퍼가 가방 안에 들어 있었다.


꺼내서 보니 너무너무 귀염뽀짝한 키즈용 오즈웨어 어그 슬리퍼🤩
커플로 신으려고 체스트넛 색상으로 엄마와 같은 디자인으로 구매했다.



으악!
너무 귀엽잖아😭
우리 반짝이는 28개월이고 발 사이즈는 약 130 정도인데 키즈용 어그 슬리퍼 사이즈는 7/8로 구매했다.
역시 다른 후기들을 찾아보고 두 사이즈 정도 업해서 주문했다.

 

 


동글동글 폭신해 보이는 키즈용 오즈웨어 코켓 어그 슬리퍼🥰
반짝이도 엄마와 같은 신발이라며 보자마자 좋아했다ㅋㅋㅋㅋ


양말을 신고 신겨보니 정말 사이즈가 딱이다!
아직 아기라서 너무 크게 신으면 벗겨지기 쉬울까봐 걱정했는데 키즈용 오즈웨어 어그 슬리퍼의 사이즈가 알맞게 딱 맞아서 너무 기뻤다.


키즈용 오즈웨어 어그 슬리퍼 신고 신이 나는지 요리조리 돌아보고-


내년엔 못신기려나 아쉽기도 하지만 지금 딱 맞게 신기는 게 가장 이쁘니깐 뭐🤔

 



엄마랑 커플로 오즈웨어 어그 슬리퍼 신고 밖으로 나갔다.
같이 발을 대고 서니 진짜 더더더 귀엽다.
실물이 훨씬 더 귀엽다🤗


아직 아기라서 처음 신는 슬리퍼가 불편하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 나름 잘 신는다.
그러나 오르막길을 오를때나 달릴 때 벗겨진다😂

아가들한테 오즈웨어 어그 슬리퍼를 신길 때는 옆에서 유심히 지켜봐야 할 듯하다.
안 그러면 신발 한 짝 잃어버리기 쉬울 것 같음ㅋㅋㅋㅋ



그래도 너무 귀여워서 사길 잘했다 싶다.
겨울 내내 엄마랑 커플로 오즈웨어 어그 슬리퍼 잘 신고 다니자!!!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