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utine :/일상

코베아 구이바다 블랙에디션 M사이즈 개봉 및 사용 후기

by ★반짝이다 2022. 1. 11.
728x90
728x90

 

 

 

 

 

 

집에 버너가 없어서 고기를 구워 먹을 때마다 신랑이 가스레인지에 서서 고기를 구워 먹었었다😅

휴대용 가스레인지를 하나 사야지 사야지 하다가 드디어 사게 된 코베아 구이바다! 

그중에서도 코베아 구이바다 블랙에디션 M을 구매했다. 

 

 

 

 

코베아 구이바다 블랙에디션 

* 모델명 : KGG-0904CDC

* 가격 : 148,000 원 

 

 

신랑이 코베아 구이바다 블랙에디션 버너를 주문했는데 

처음에는 휴대용 버너가 뭐 그리 비싸 했었다는ㅋㅋㅋㅋ 

 

나중에 캠핑 갈 때도 쓰려고 캠핑용으로도 가능한 코베아 구이바다로 주문했다는 우리 신랑😉

구매 후 바로 다음 날 칼 배송! 

 

받자마자 언박싱~ 

 

오- 요즘엔 이렇게 수납가방이 나오는구나😁

옛날 휴대용 버너는 플라스틱 가방에 넣어서 다녔는데 ㅋ 

 

 

코베아 구이바다 블랙에디션의 수납가방을 열면 그릴이 보인다. 

 

 

 

 

왼쪽부터 U자형 불대가 있는 코베아 구이바다 블랙에디션의 본품, 오른쪽은 전골 팬 아래는 냄비 받침대! 

 

 

코베아 구이바다 블랙에디션의 불대는 U자형으로 되어 있어서 더욱 강력해진 화력이 강점이다. 

 

 

 

아래 전골 팬에는 다이아몬드 코팅이 되어 있어 오래도록 견고하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조리할 때 음식이 팬에 눌어붙지 않아 세척할 때도 편리하다고 하니 너무너무 좋다. 

이 전골 팬에 전골, 스테이크, 삼겹살 그리고 라면까지 모두 조리가 가능하다고 하니 완전 만능 팬이다. 

 

 

코베아 구이바다 블랙에디션 M사이즈의 전골 팬의 아래쪽에 기름이 나가는 구멍이 있고 기름받이는 세라믹 재질로 되어 있었다. 

L사이즈의 경우 기름받이는 스테인리스로 되어 있다고 한다. 

사이즈별로 구성품이 조금씩 다르니 반드시 비교해 보고 사야 할 듯싶다. 

 

 

자 그럼 고기를 좀 구워 먹어볼까😋

크리스마스에 먹기 위해 소고기, 삼겹살, 꼬치구이 다양하게 준비했다ㅋㅋㅋㅋ 

먼저 소고기 먼저 구웠다. 

 

소고기 빛깔 보소🤩

 

 

코베아 구이바다 블랙에디션 M사이즈가 성인 2명 기준으로는 충분할 듯싶었지만 4인 가족 기준으로는 조금 작을 수 있을 것 같다. 

U자형 불대 때문인지 화력이 세서 고기가 금세 구워졌고 덕분에 육즙이 빠져나가지 않아 정말 맛있는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었다. 

 

 

 

코베아 구이바다 블랙에시션 M에는 꼬치 그릴도 있어서 캠핑할 때도 정말 유용하다. 

추워서 캠핑 못 가니 집에서라도 꼬치 구워 먹기 ㅋㅋㅋㅋㅋ 

닭 염통을 오랜만에 구워 먹었는데 완전 꿀맛이었다. 

 

 

다음날은 삼겹살 구이ㅋㅋㅋㅋ

이틀 내내 코베아 구이바다 블랙에디션과 함께 고기 파티를 했다. 

김치도 굽고 싶어서 종이호일을 깔고 잘게 썬 파와 함께 구웠다. 

기름도 너무 잘 빠져서 정말 만족스러움😏

 

 

이걸 왜 이제야 구매한 건지...😣

사용 전에는 가격이 조금 비싸다 싶었는 데 사용해보니 전혀 아깝지 않았다. 

캠핑용 혹은 가정용 휴대용 버너로 코베아 구이바다 블랙에디션을 강력 추천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