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utine :/채움

동탄 외식하기 좋은 양념 돼지갈비 맛집 : 갈비꽃

by ★반짝이다 2022. 8. 25.
728x90
728x90

 

 

 

반짝이의 생일이 맞이하여 지난번 방문하여 맛있게 먹고 온

2동탄 신도시의 양념 돼지갈비 맛집 갈비꽃에 또 다시 방문했다. 

 

갈비꽃 (영천점)
* 영업 시간 : 매일 12:0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16:00) 
* 위치 : 경기도 화성시 지산1길 3-1
* 전화번호 : 031-373-9192


 


갈비꽃 영천점은 2동탄 맛집이기도 하지만 가족들의 외식 장소로도 추천하는 곳이기 때문에 항상 사람들로 붐빈다. 

주말에는 이른 저녁 시간인 5시쯤부터 항상 대기 줄이 생기는 곳이다. 

 

우리는 주중임에도 불구하고 줄을 서서 기다리는 것이 싫어 오후 5시쯤 방문했다. 

주중 이른 저녁 시간임에도 벌써 몇 팀이 식사를 하고 있더라는😁

역시 맛집은 다르다ㅋㅋ 

 

갈비꽃 영천점은 11자 상가 근처에 위치해 있다. 

 

 

 

갈비꽃 직원이 안내해준 자리에 앉자마자 갈비꽃의 메뉴판을 살펴보았다. 

 

우선 꽃돼지 양념구이 3인분과 반짝이에게 먹일 밥 한공기 그리고 신랑이 먹을 맥주 한 병을 주문했다. 

 

 

주문을 하자마자 재빠르게 밑반찬을 테이블에 세팅해주었다. 

갈비꽃은 메인인 돼지갈비 뿐만 아니라 밑반찬도 하나하나 다 정갈하고 맛있기 때문에 

고기를 먹기도 전에 반찬을 야금야금 먹게된다. 

 

 

 

드디어 나온 돼지 양념갈비 3인분! 😍

영롱한 빛깔 좀 보시라 ㅋㅋㅋㅋㅋ 

갈비꽃에서 많이 먹으려고 일부러 점심도 간단히 먹고 간 나란 사람.. ㅋㅋ 

 

 

 

 

 

 

 

갈비꽃의 좋은 점은 직원이 직접 갈비를 구워준다. 

양념 갈비를 숯불에 굽는 것이라 자칫하면 고기가 타기 쉬운데

여러명의 직원들이 왔다갔다 하면서 고기를 구워주고불판도 자주 갈아줘서 너무 편하고 좋다. 

 

갈비가 타지 않도록 이리저리 계속해서 고기를 굴려주는 것이 포인트! 

아주 맛있게 구워주셨다😋

 

 

 

잘 구워진 고기 하나를 집어 먹으니 그야 말로 꿀맛🤩

4살인 반짝이도 어찌나 잘 먹던지 밥을 한공기를 먹고도 더 먹었다. 

 


 

고기를 한참 먹고 있는데 갈비꽃 직원이 반짝이게 건네준 스티커!

아이가 있는 테이블마다 스티커를 나눠주는 것 같았다. 

지난번 방문했을 때와는 다른 스티커를 주셨는데 스티커마저 너무 예쁘다😀

스티커를 받고 더욱 기분이 좋아진 반짝이ㅋㅋㅋ

이런 작은 서비스 하나도 감동이다. 

 

 

 

 


 

양념갈비 3인분을 먹고도 1인분 더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양념갈비 1인분을 추가로 주문했다. 

식사도 안하면 섭섭하지 라는 생각에 나는 된장찌개와 밥, 신랑은 비빔냉면을 같이 주문했다. 

 

와 - 그런데 된장찌개 크기 무엇🤣

고기 먹으면서 간단히 먹는 후식용 된장찌개가 아니고 생가보다 큰 뚝배기에 된장찌개가 가득히 나왔다. 

갈비꽃의 된장찌개 안에는 큼직한 두부가 반 모 정도는 들어 있었고 고기도 꽤 많이 들어 있는 얼큰한 된장찌개였다.  

 

 

 

신랑이 주문한 비빔냉면도 매콤하면서 감칠맛이 나는 맛있는 냉면이었다. 

지난번 방문했을 때 물냉면도 먹어봤는데 물냉면도 맛있었다. 

 

 

식사 하면서 다시 양념 돼지갈비 1인분을 찹찹- 

정말로 배가 터져버리는 줄 알았다😂

욕심부리지 말걸 하면서도 항상 욕심부리는 우리 부부ㅋㅋㅋㅋㅋ 

다음에 방문하면 너무 많이 주문하기 보다는 고기 양을 줄이던가 식사는 주문하지 않기로ㅋㅋㅋ 

 

 

동탄 2신도시 맛집으로 강력추천하는 갈비꽃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