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utine :/채움

동탄 샤브샤브 만두전골 맛집 가족 외식 추천 : 동굴림만두

by ★반짝이다 2022. 9. 10.
728x90
728x90

 

 

 

 

 

 

 

 

둘째 임신 후 입덧이 끝나니 느끼한 음식보다는 깔끔하고 건강한 음식이 자주 당긴다😁

산부인과 입체 초음파 진료 후 점심시간이 되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찾다가 

가끔 가는 동탄의 앨리스빌의 만두전골이 갑자기 떠올라서 다녀왔다. 

 

동굴림만두
*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469-12 앨리스빌상가 2048호
* 영업 시간 : 11:3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20:30 / 라스트오더 (매주 월요일 휴무)
* 전화 : 031-8043-2412
* 지하 주차장 주차 가능

 

 


점심시간을 조금 지난 시간에 방문해서일까.

주말인데도 한가한 식당의 모습에 문을 안연 줄 알았다.

 

너무나도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고 메뉴판을 보고 바로 주문을 했다. 

동굴림만두 식당
동굴림만두 메뉴판

 

 

동굴림만두 메뉴

맑은 샤브 만두 전골 1인분 12000원

 

 

마음같아서는 얼큰한 샤브 만두 전골이 먹고 싶었지만 4살 아이와 같이 먹으려면 역시나 맑은 국물의 만두 전골을 주문할 수 밖에 없었다.😅

만두 전골에 칼국수 사리가 포함인 줄 모르고 추가로 주문하려고 했는데 직원이 친절하게 포함된 것이라 하여 

일단 맑은 샤브 만두 전골 2인분을 주문! 

 

 

 

 

 

 

 

 

 

밑반찬은 간단하게 나왔다. 

단무지와 칼칼한 김치 그리고 양파절임까지.

단촐한 느낌이지만 밑반찬도 다 맛있었고 더 필요하다면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었다. 

동굴림만두 밑반찬

 

 

 

주문 후 금방 나온 맑은 샤브 만두 전골 2인분이다. 

오😋 2인분인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 보이고 푸짐해 보였다. 

야채도 신선해 보였고! 

동글동글한 만두가 총 8개에 칼국수 사리까지 포함이다 ㅋㅋㅋㅋㅋ

동굴림만두 맑은 샤브 만두 전골

 

육수가 끓어 오르고 소고기와 배추를 먼저 건저 먹었다. 

36개월인 반짝이는 소고기와 느타리 버섯을 잘도 건져 먹었다ㅋㅋㅋ 

셀프바에는 흰 쌀밥도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아이에게 밥이랑 같이 먹이기에도 좋았다. 

 

동굴림만두의 만두전골 국물이 진짜 끝내줬다😍

건강하면서도 감칠맛이 도는 맛이라 신랑과 같이 계속 국물을 퍼먹었다는 것은 안비밀! 

 

정신없이 먹느라 중간에 사진도 못찍음ㅋㅋㅋ 

 

 

 

 

 

 

 

 

 

만두와 샤브샤브를 다 먹고 난 후 칼국수 사리를 넣었다. 

육수가 맛있으니 뭘 넣든 맛이 없을수가 없지. 

배가 부른데도 불구하고 칼국수까지 말끔하게 클리어!  

동굴림만두 칼국수

 

 

 

 

동굴림만두에서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식사를 해서 행복했던 날이다🤗

다 먹고 부른 배를 두두리며 식당 내부를 찬찬히 둘러보았는데 

직원들도 모두 친절했고 식당 내부도 너무 깨끗해서 위생적으로 보였다. 

여길 왜 이제서야 왔을까- 

 

 

동굴림만두 식당 내부

 

 

 

 

2동탄 맛집이라고 추천할만한 곳이라 다음에 또 방문해야겠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