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utine :/채움

가평 환상적인 리버뷰의 대형 카페 : 골든트리

by ★반짝이다 2023. 2. 7.
728x90
728x90









예전에 인스타그램에서 보고 한번쯤 가보고 싶다고 찜해뒀던 가평 리버뷰 대형 카페 골든트리에 다녀왔다.

골든트리
* 주소 : 경기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326-124 1~3층
* 영업 시간 : 월~금 10:00 - 19:00 / 토~일 10:00 - 20:00
* 전화 : 0507-1388-9872
* 주차장 : 카페 앞 주차 가능 




 

 

 

드디어 가봤다! 가평의 환상적인 리버뷰를 자랑하는 골든트리를😍

가평 와우키즈풀빌라에서 묵고 다음날 퇴실하고 찾아간 골든트리 카페!
원래는 푸릇한 풍경을 보고싶어 봄여름 즈음에 가보고 싶었던 곳이었는데🥲
골든트리에 도착해서 카페 건물 너머로 펼쳐진 겨울의 북한강 뷰를 보니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골든트리 전경


평일 오전에 방문해서인지 주차장부터 한산했다.

골든트리 주차장


골든트리 카페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풍경🤩
넓은 통창 덕분에 멋진 뷰가 한눈에 보인다.

골든트리 내부

 

 

 

 

 

 

 

 

우아- 메뉴판의 음료 가격들을 보고 너무 비싸서 깜짝 놀랐다.
뷰 좋은 대형 카페는 많이 가봤지만 이렇게 비싼 음료를 파는 카페는 처음이라는...
요즘 아무리 물가가 올랐다지만 잠시나마 그냥 돌아갈까 고민했더라는🤣

바닐라 라떼 1.2만 원애플레몬에이드 1.3만 원을 일단 주문했다.
5살 첫째에게 먹일 수 있는 음료도 없었고 평일 오전이라 그런지 베이커리류는 종류가 많지 않아 아쉬웠다.

골든트리 메뉴
골든트리 베이커리

 

 



음료를 주문하고 1층에 자리를 잡고 뷰를 감상했다.
그나마 평일이라 사람이 거의 없어서 1층 자리는 우리가 전세낸 듯이 여유롭게 멋진 뷰를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을 위안 삼았다 ㅋㅋㅋ

골든트리 뷰
골든트리 뷰

 

 


밖으로 나가는 문이 있어 나갔더니 외부에도 자리가 많았다.
추운 겨울이라 밖에 자리를 잡을 엄두를 못냈지만 날씨가 좋은 날에는 외부 자리도 압권일 듯 ㅋ

골든트리 외부 자리

 

 

 

 

 

 

 

 

 

 


계단으로 내려가니 하얀 고양이가 낮잠을 자려는 듯 누워있었는데 너무나 귀여워서 우리 딸과 한참을 바라보았다.

골든트리

 

 

 


북한강이 한눈에 보이는 멋진 뷰를 가진 골든트리😄
진짜 뷰 하나는 너무너무 멋졌다.

골든트리 전경

 

 


드디어 주문한 음료가 나왔다.
비싼 가격에 비해 맛은 평범한 수준이라 조금 실망했지만 컵 패키지가 화려하고 예서 취향저격이었다.

골든트리 음료

 

 

 

밥값보다 비싼 커피와 에이드라니😂

 

 

 


비싼 음료 마시고 뷰는 실컷 구경했다ㅋㅋㅋㅋ

 

 

 


1층에 아무도 없으니 너무 좋았다.
시간만 많다면 책 하나 가져와서 한가롭게 책도 보고 풍경도 감상하고 싶을 정도로.

골든트리

 

 

 

 

 

 

 

 

 


골든트리 카페 2층도 올라가 보았다.
건물 전체가 넓직하고 계단 난간도 투명유리로 되어 있는 감각적인 건축물이었다.

골든트리 2층

 

 

 


골든트리 2층에서 바라보는 뷰도 환상적이다😍
겨울만의 감성이 그대로 느껴지는 멋진 뷰!

골든트리 2층 뷰

 

 

 


2층에도 사람이 많지 않았다.
역시 이런 곳은 평일에 와야해ㅋ

 



음료값이 너무 비싼 것만 빼고는 다 좋았던 가평 대형카페 골든트리.
멋진 리버뷰도 좋았고 카페 곳곳에 포토존이 많아 아이와 사진도 많이 찍을 수 있었다.
푸릇푸릇한 계절에 다시 한번 방문하고 싶은 곳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