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국내

제주 공항 근처 고기국수 맛집 : 먹돌 제주본점

by ★반짝이다 2022. 9. 13.
728x90
728x90







제주도 4박 5일 여행 첫째 날!
제주 공항에 내려 렌트카를 찾으니 점심시간이 되었다.
제주 공항 근처 고기국수 맛집을 찾다가 발견한 먹돌 제주본점으로 고고😋

 

먹돌 제주본점
* 주소 : 제주 제주시 월성로 26
* 영업 시간 : 09: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30~17:00)
* 전화 : 0507-1405-9777
* 주차장 있으나 협소함

 



먹돌 제주본점 식당 바로 앞에 주차가 가능하기는 하나 10대도 안 되는 협소한 주차장이라 길가에 주차를 했다.
먹돌 제주본점 식당에 여쭤보니 단속 시간이 아니니 주차가 가능하다고 했지만 단속 시간에는 주차하기가 조금 힘들 수도 있겠다 싶었다.
주말이었고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30분 가량 대기를 해야 한다고 했다.
핸드폰 번호로 대기표를 작성하고 기다리니 순서가 와서 식당으로 들어갔다.

그리 넓지는 않지만 깔끔해보이는 먹돌 제주본점 내부이다.

먹돌 제주본점

 


메뉴를 보니 고기국수 뿐 아니라 육전과 돔베고기도 팔고 있었다.
우리는 가볍게 먹고 싶어서 고기국수 2개를 주문했고 반짝이와 같이 먹기 위해 하나는 2천 원을 추가하여 곱빼기로 주문을 했다.
1인 1메뉴라고는 하나 미취학 아동은 적용되지 않는 것 같았다.

먹돌 제주본점 메뉴

 

 

 

 

 

 

 

 

먹돌 제주본점

제주 고기 국수 10,000 원

 

먹돌 제주본점 메뉴

 


주문을 마친 후 밑반찬과 에피타이저 제주 보리밥이 나왔다.
보리밥에 고추장만 비벼먹는 것인데도 왜 이리 맛있는지ㅋㅋㅋㅋㅋ
매운걸 잘 먹지 못하는 신랑은 고추장이 맵다며 나더러 다 먹으라고 해서 오히려 땡큐였다😉

먹돌 제주본점 밑반찬
먹돌 제주본점 밑반찬과 보리밥

 

 

 

보리밥을 먹다보니 주문한 고기국수가 나왔다.
고기와 파가 가득 들어있는 뽀얀 국물의 고기국수😗

국물 먼저 맛보니 곰탕 같은 느낌이 들었다.
고기국수 위에 올려져있는 수육도 연하고 부드러웠다.
고기 국물이지만 진득한 편은 아니고 깔끔한 맛이어서 계속 퍼먹게 되더라는ㅋ

4살인 반짝이도 고기와 국수를 너무 잘 먹어서 아이와 방문하기에도 좋은 식당이었다.

 

 

 

 

 

 

 

 

 

 

 

 

 

 

 


밑반찬인 깍두기도 맛있었지만 톳이 들어간 양파절임도 별미여서 국수와 같이 먹기에 궁합이 좋았다.

 


제주도 여행 첫 끼부터 맛있는 음식을 배불리 먹어서 기분이 업👍

 


주차장이 조금 불편했지만 제주 공항 근처 고기국수 맛집을 찾는다면 가볼 만한 먹돌 제주본점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