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동남아

베트남 푸꾸옥 북부 숙소 추천 : 크라운 플라자 호텔 (프리미엄 오션뷰, 수영장, 조식 후기)

by ★반짝이다 2024. 4. 17.
728x90
728x90







원래 여행을 할 때 숙소를 결정하는 것이 가장 어려운 일인데 
이번 푸꾸옥 여행을 계획할 때는 의외로 숙소 결정이 가장 쉬웠다😁
 
푸꾸옥의 숙소는 보통 북부, 중부, 남부로 나뉘는데 여행 일정에 따라 후보를 정하고 그중 선택하니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다. 
우리는 푸꾸옥 여행 7박 중 북부 4박, 남부 3박으로 결정을 함ㅋㅋㅋ 
아이들이 있기 때문에 푸꾸옥 사파리와 빈원더스를 가기 위해 푸꾸옥 북부에 위치한 크라운플라자를 선택했다. 
빈펄 리조트도 좋지만 오래된 곳이라 시설이 낙후되었다는 후기도 있어서 비교적 신상인 크라운플라자를 예약했다. 
 
 

푸꾸옥 크라운플라자

Crowne Plaza Phu Quoc Starbay, an IHG Hotel
Khu Du Lich Bai Dai, Gành Dầu, Phú Quốc, Kiên Giang, 베트남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https://maps.app.goo.gl/Zfde6NrgA4znkQwR8

Crowne Plaza Phu Quoc Starbay, an IHG Hotel · Khu Du Lich Bai Dai, Gành Dầu, Phú Quốc, Kiên Giang, 베트남

★★★★★ · 호텔

www.google.co.kr

 


 

 

 

 
 

 
 
 
 
 
 
 
 
 

푸꾸옥 크라운플라자 로비 

 


 

 
제주항공으로 새벽에 도착해서 크라운플라자 셔틀을 타고 호텔에 도착하니 깜깜한 새벽이라 바로 잠이 들었고
다음날 아침이 되어서야 푸꾸옥 크라운플라자의 제대로된 모습을 볼 수 있었다. 
 
 
크라운플라자의 셔틀버스를 이용하려면 사전에 이메일로 예약 요청을 해야 한다🤗
 
 
 
푸꾸옥 크라운플라자의 로비는 오픈형으로 되어있었다. 
 

 
 
널찍널찍한 로비와 너무 친절했던 직원들:)
 
아! 새벽에 체크인할 때 직원이 짐을 챙겨서 룸까지 옮겨줬는데 팁을 바라는 눈치였다. 
그러나 우리는 달러만 조금 들고 갔지 베트남 동 현금을 가져가지 않아서 1초간의 정적이 서로 뻘쭘했던ㅋㅋㅋㅋㅋ 
베트남에서는 팁 문화가 없었다고 하는데 언젠가부터 바라는 눈치가 있다고 한다😅


 
 
 

 

 

 
 
크라운플라자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할 때 그랩을 부르고 로비에 있는 의자에 앉아 기다리면 이곳으로 그랩이 온다. 

 
 
 
 
 
 
 
 
 
 
 
 

 

푸꾸옥 크라운플라자 수영장

 


푸꾸옥 크라운플라자 수영장으로 나가는 길~

 

 
 
 
여기가 바로 크라운플라자의 메인 풀이다. 
기다란 직사각형의 커다란 풀 양 사이드로 썬베드가 나란히 있다. 

 
 
 
메인 풀 앞에 있던 풀🤩
우리는 이 곳에서 많이 놀았다. 
바로 앞에 바다도 보이고 야자수가 많아서 이색적인 풍경이 너무 멋졌다. 

 
 
 
 
 

 

 

 
 
 
 
 
푸꾸옥 크라운플라자 수영장 바로 옆에 스타베이 앰버샌즈 비치바가 있었다. 
한 번쯤 이용해야지 했는데 결국 이용은 못했다는😭

 
 
크라운플라자 수영장에서 바다 쪽으로 나가면 초록초록 잔디밭에 썬베드가 아주 예쁘게 놓여있다. 
마음 같아서는 썬베드에 누워 아무 생가 없이 바다를 바라보고 싶지만 애들 때문에 그럴 수 없었던 현실ㅋㅋㅋ

 
 
푸꾸옥 크라운플라자에 묵는 4일 내내 우리는 단 하루도 빠지지 않고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했다😁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했기 때문에 피곤해도 매일같이 수영장에서 놀았다는 ㅋ 
 
 
 
 
 
 

 

 

 
 
 
 
 
 
 
특히 오후 늦게 수영장에 가서 놀다보면 너무나 아름다운 석양을 볼 수 있었다❤️ 
 

 

 
 
 
외출했다 호텔로 돌아와서 저녁 먹기 전에 물놀이하다 보면 보였던 황홀한 석양🤩
너무 예뻐서 사진을 몇장이나 찍었는지 모르겠다.

 
 
 
푸꾸옥에 가면 꼭 석양을 보시길! ㅋㅋㅋ

 
 
 
 
 


푸꾸옥 크라운플라자 룸 (프리미엄 오션뷰)

 


 

새벽 비행기로 푸꾸옥 크라운플라자에 도착해서 바로 자고 
아침에 일어나서 조식 먹고 왔더니 이미 방은 어지럽혀진 상태라 룸 내부를 찍은 사진이 거의 없다 ㅋㅋㅋ 
 
우리는 프리미엄 오션뷰였는데 테라스에서 보이는 풍경이 너무 좋았다. 
저 멀리 공사장도 보이긴 하지만...ㅋ 

 
 
 
 
 

 
 
 
 


푸꾸옥 크라운플라자 조식

 


 
크라운플라자 로비 한켠에 있는 HORIZONS 조식당! 
방 번호를 확인하고 조식당 내부로 들어갈 수 있다.

 

 
 
푸꾸옥 크라운플라자 조식당 내부😍
조식은 생각보다 매우 만족스러웠다. 
 

 
 
이렇게 야외에도 자리가 있었다. 
내부에 사람이 북적거릴 때 밖에서 조식을 먹었는데 뷰가 좋아서 그런지 기분이 좋았다. 

 
 
푸꾸옥 크라운플라자 조식의 꽃은 바로 커피!!!
쓰어다와 바씨유 그리고 쏠트커피까지 ❤️❤️❤️
달달하니 너무 맛있어서 하루도 빠지지 않고 커피를 주문해서 먹었다.

 
 
 
그리고 또 하나 강력 추천하는 메뉴는 바로 쌀국수였다. 
소고기, 닭고기, 돼지고기 등 매일 쌀국수에 들어가는 재료가 바뀌기는 하지만 다 입맛에 맞았고 아이도 잘 먹었다. 

 
 
디저트는 말해 뭐 해 ㅋㅋㅋㅋㅋ 
아몬드가 콕콕 박힌 크로와상도 꿀맛이었다. 

 
 
 
사파리에 다녀와 피곤한 날은 저녁도 HORIZONS에서 먹었다. 
 
피자, 햄버거, 감자튀김 그리고 파스타까지 ㅋ
맛은 매우 평범한 맛이었지만 갓 튀긴 감자튀김은 맛있는지 아이들이 흡입했다. 
햄버거에도 감자튀김이 나오는줄 몰라서 감자튀김을 따로 시킨 거였는데 다 먹었음 ㅋㅋㅋㅋㅋ 

 
 
 
 
 

 
 
 
 
 


체크아웃 하기 전 푸꾸옥 크라운플라자 한 바퀴 돌았다. 
푸꾸옥 여행 내내 맑았던 날씨 덕분에 더 예뻤던 풍경이다. 

 
 
하늘색도 바다색도 너무 예쁘다ㅠㅠ 
이게 바로 동남아지 ㅋㅋ 

 
 
안녕 🖐️ 푸꾸옥 크라운플라자
너무 행복한 시간을 보냈던 푸꾸옥의 첫 숙소.
 
사파리와 빈원더스도 가깝고 풀장에서 놀기에도 좋은 데다가 깨끗해서 아이와 가기 좋은 숙소로 추천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