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동남아

베트남 푸꾸옥 중부 여행자 거리 킹콩마트 근처 대나무 카페 : 심커피 (SIM COFFEE)

by ★반짝이다 2024. 4. 19.
728x90
728x90

 

 

 

 

 

원래는 푸꾸옥의 안바 카페를 가려고 했는데 하필 우리가 여행한 기간 기간에 수리를 한다고 쓰여있어서 발길을 돌려 심커피로 갔다.

 

 

 

 

심커피

 

* 주소 : 142 Đường Trần Hưng Đạo, Khu Phố 7, Phú Quốc, Kiên Giang, 베트남
* 영업 시간 : 07:00 ~ 22:00 

 

https://maps.app.goo.gl/RNSZoZfVjVAoix1m9

 

심커피 · 142 Đường Trần Hưng Đạo, Khu Phố 7, Phú Quốc, Kiên Giang, 베트남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kr

 

 


 

 

 

안바카페까지 찾아갔지만 입구에 붙어있던 안내문 😭

여기 코코넛 커피가 그렇게 맛있다던데 너무 아쉬웠다. 

 

 

 

 

 

 

 

 

 

 

 

다시 발길을 돌려 반미앤유에서 오다 봤던 심커피로 고고! 

 

킹콩 마트 근처에 있었고 카페의 독특한 외향 덕분에 쉽게 찾을 수 있다. 
카페 입구에는 커다랗고 무서운 두 마리 새가 있었다ㅋㅋㅋ

 

 

 

 


심커피 내부로 들어가보니 더 멋진 곳이었다.
어떻게 대나무를 엮어 이런 건축물을 만들 수 있는지 신기함😮

 

 

 

 

 



심커피는 오픈형이어서 별도의 문이 없다.
너무 더워서 목을 축이러 간 곳인데 오픈형이라 덥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생각보다 덥지 않았다.
대나무로 만들어서인지 앉아있으니 더위가 가시는 듯했고 커다란 선풍기를 틀어놓아서 살랑살랑 바람이 부니 시원한 느낌도 들었다.

 

 

 

 

 

 

 

 

심커피 주위로 초록초록한 나무들이 있어 카페와도 아주 잘 어울린다.
쇼파의 색감도 카페 내부와 잘 어울렸고 인테리어 하나는 아주 끝내주는ㅋㅋㅋ

 

 

 

커피를 마실까 고민하다가 오렌지 주스와 파인애플 주스를 주문했다. 

사진으로 보니 비슷해 보임😁

생과일을 갈아 넣어서인지 더위에 목이 말라서인지 시원하고 달달한 음료는 정말이지 꿀맛이었다.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순삭 했다. 

 

 

푸꾸옥 중부 여행자 거리에서 카페를 찾는다면 심커피도 한 번쯤 가볼 만한 곳이다. 

독특한 인테리어가 멋있어 눈도 즐거운 곳이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