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국내

제주 함덕 해수욕장 근처 흑돼지 삼겹살 맛집 : 함덕 흑돼지 우돈향

by ★반짝이다 2022. 9. 24.
728x90
728x90

 

 

 

 

 

제주도 여행을 갈 때마다 꼭 먹는 메뉴 중 하나인 흑돼지😋

삼겹살은 언제 먹어도 맛있지만 제주도에서 먹는 흑돼지야 말로 너무너무 꿀맛이다. 

 

함덕 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흑돼지 삼겹살집을 찾다가 

엄청 유명한 맛집인 숙성도가 있다길래 가봤는데.... 

역시나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대기가 2시간 이상이라 바로 포기ㅋㅋㅋㅋ

 

그 근처에 있는 다른 흑돼지 집을 찾다가 발견한 곳이 바로 함덕 흑돼지 우돈향이다! 

 

 

 

함덕 흑돼지 우돈향
* 주소 :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30 2층 우돈향
* 영업 시간 : 매일 12:00 - 23:00 
* 전화 : 064-782-6969
* 주차 : 함덕 공영 주차장 (도보 3분 거리)

 


 

오후 6시가 되지 않은 이른 저녁 시간 즈음 되어 우돈향을 찾아 가는 길! 

함덕 흑돼지 우돈향은 함덕 해수욕장을 앞에 바로 마주하고 있고 건물 2층에 자리하고 있었다. 

 

우돈향 위치

 

 

아직 저녁 먹기에는 이른 시간이었는지 우리가 방문했을 때 매우 한가했던 우돈향이다. 

식당 내부는 그리 크지 않았지만 바다가 보이는 예쁜 테라스 자리고 있었다. 

우돈향 내부

 

 

그러나 테라스 자리는 에어컨이 없어서 더울 것 같았고 

아이를 데리고 앉기에는 무리일 것 같아 실내에 자리를 잡았다. 

우돈향 내부

 

 

 

 

 

함덕 흑돼지 우돈향

흑돼지근고기 65,000 원

흑돼지 김치찌개 8,000 원

 

 

목살과 오겹살이 같이 나오는 흑돼지근고기를 주문했다🤩

 

 

 

 

 

 

 

 

 

빠르게 셋팅된 밑반찬들이다. 

이 중에서 단호박찜이 너무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고 있었더니 직원이 다가와 리필해드리겠다는 걸 괜찮다고 사양했다ㅋㅋ 

내가 너무 맛있게 먹었나보다😂

그렇지만 고기를 먹어야 하기에 ㅋㅋ 극구 사양함 

 

고기 빛깔 보소😍

 

우돈향

 

함덕 흑돼지 우돈향에서는 직원이 직접 고기를 구워줬다. 

두툼한 고기가 타지 않도록 오며 가며 세심하게 살피며 고기를 구워주셨고 매우 친절해서 기분까지 덩달아 좋았다. 

 

우돈향

 

 

제주에서 흑돼지를 먹을때 가장 별미인 것이 바로 이 멜젓이다. 

꼬릿한 냄새가 나지만 고기를 찍어 먹으면 감칠맛이 돌기 때문에 고기 맛을 훨씬 더 좋게 만들어주는 것 같았다. 

 

우돈향

 

 

 

 

 

 

흑돼지를 먹다 보니 국물이 먹고 싶어져서 주문한 우돈향의 김치찌개! 

여기가 김치찌개도 맛집이네🤗

 

두부가 큼직하게 많이 들어 있었고 알맞게 익은 김치 때문인지 너무나 내 스타일이었던 김치찌개였다. 

공깃밥도하나 시켜서 같이 맛있게 냠냠-

 

 

우돈향 김치찌개

 

함덕 해수욕장 근처 흑돼지 맛집을 찾는다면 꼭 가볼만했던 우돈향이다. 

유명한 핫플인 숙성도는 안가봤지만 함덕 해수욕장 근처의 우돈향은 밑반찬도 다 맛있었고 고기의 육즙도 많아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