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국내

제주 빵지순례 필수 코스 함덕 마늘 바게트 맛집 : 오드랑 베이커리

by ★반짝이다 2022. 9. 26.
728x90
728x90

 

 

 

빵을 너무나 좋아하지만 오드랑 베이커리를 일부러 찾아간 것은 아니었다. 

물놀이를 하러 함덕 해수욕장에 갔다가 근처에 주차를 하고 지나가는 길에 보았던 오드랑 베이커리! 

 

화려한 초록색 간판의 오드랑 베이커리에 많은 사람들이 들락날락하는 것을 보고 

인터넷 서치를 했더니 마늘 바게트로 유명한 제주 빵지순례 코스였던 것🤩

 

우리는 함덕 흑돼지 우돈향에서 저녁을 배불리 먹고 에코랜드 호텔로 돌아가기 전 오드랑 베이커리에 들렀다ㅋㅋ 

 

 

 

 

오드랑 베이커리
* 주소 :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52-3
* 영업 시간 : 07:00 - 22:00 
* 전화 : 064-784-5404
* 주차장 : 오드랑 베이커리 앞 4~5대 주차 가능 / 함덕 공영 주차장 주차 가능 

 


멀리에서도 눈에 띄는 초록색 간판의 오드랑 베이커리🤗

저녁이 되니 조명까지 더해져 더 화려한 느낌이었다. 

 

오드랑 베이커리 앞에 4~5대 정도 주차가 가능하고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빵을 포장하러 온 사람들이라 주차 자리는 금방 빠지기는 하는 듯 보였다. 

우리는 근처 공영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갔다. 

 

오드랑 베이커리

 

 

 

맛있어 보이는 케이크들과 

정말 다양한 종류의 빵들을 구경하느라 눈이 휘둥그레 ㅋㅋㅋ

 

한 켠에는 빵을 사서 먹고 갈 수 있는 공간도 있었다. 

 

오드랑 베이커리

 

 

제주의 빵지순례 필수 코스에 걸맞게 오드랑 베이커리의 빵 종류는 정말 다양했다. 

오드랑 베이커리의 가장 유명한 마농 바게트를 사려고 방문했지만 

다른 빵들도 다 맛있어 보여서 한참을 구경했다. 

 

오드랑 베이커리

 

 

 

 

 

 

 

 

 

이게 그 유명한 오드랑 베이커리의 마농 바게트이구나😋

저녁 시간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시그니처 메뉴라서 그런지 마농 바게트는 계속 만들고 있는 듯 보였다. 

 

 

오드랑 베이커리

마농 바게트 6,800 원

베이컨 치아바타 6,000 원

꺼멍 먹물 바게트 5,800 원 

 

 

 

우돈향에서 저녁으로 흑돼지를 배불리 먹었지만 빵 먹을 배는 따로 있지 ㅋㅋㅋ  

오드랑 베이커리 마농바게트

 

 

 

그리 크지 않은 오드랑 베이커리였지만 주문하기 위해 늘어선 줄이 꽤 길었다. 

그만큼 유명한 베이커리 맛집인 오드랑 베이커리! 

 

오드랑 베이커리

 

 

 

 

 

 

 

 


숙소인 에코랜드 호텔로 돌아와 한 밤에 오드랑 베이커리의 마농 바게트 맛이 궁금해 꺼내보았다. 

마늘 바게트 맛이 거기에서 거기겠지....라고 생각한 것은 큰 오산이었다😅

 

마농 바게트를 뜯어서 먹다 말고 그 맛에 깜짝 놀라 급하게 찍은 사진이다 ㅋㅋㅋㅋㅋ 

한 입 베어물면 진한 마늘 소스와 버터가 풍미를 더해 입 안 가득 마늘 향이 가득해진다. 

바게트는 쫄깃하고 한번 먹으면 멈출 수 없는 마농 바게트! 

 

오드랑 베이커리의 마농 바게트가 유명한 이유가 다 있구나 싶었다.  

 

 

오드랑 베이커리 마농바게트

 

 

나머지 빵들인 베이컨 치아바타와 꺼멍 먹물 바게트는 배가 불러서 다음 날 아침으로 먹었다. 

베이컨 치아바타에는 베이컨이 들어 있어 짭조름한 맛이 났고 

꺼멍 먹물 바게트 안에는 크림치즈가 들어있어 달달하고 고소한 맛이 났다. 

 

오드랑 베이커리

 

 

 

다른 빵들도 맛이 좋았지만 오드랑 베이커리에서는 단연 마농 바게트가 으뜸이었다🤗

함덕 해수욕장에 간다면 제주 빵지순례 필수 코스인 오드랑 베이커리에 가서 

반드시 마농 바게트를 사먹을 것을 추천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