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e :/육아

어린이 서점 추천 : 또래 아동도서 1동탄점 (feat. 도레미곰 구매)

by ★반짝이다 2021. 5. 14.
728x90
728x90

 

 

 

 

 

 

 

어린이날에 친인척분들이 반짝이에게 주신 돈으로 도레미곰을 사주기 위해 어린이 서점에 갔다.

후기가 좋아 찾아간 또래 아동도서 1동탄점🤗

집 앞 가까이에 있는 어린이서점에 안가고 여길 가길 잘했던 후기이다. 

 


 

 

 또래 아동도서 1동탄점 

 

* 위치 : 경기 화성시 10용사3길 18-4 창의샘유치원 옆골목 솔솔세탁소 옆

* 운영 시간 : 매일 07:00 - 19:00

 




20개월 즈음 사주려고 벼르고 있었는데 마침 어린이날이라고 용돈 두둑히 받은 반짝이 덕에 엄마빠 지출없이 전집 한질을 더 들이기로 했다😁

주변 사람들에게 사랑 듬뿍 받는 반짝이 덕에 엄마 아빠 돈 굳었다ㅋㅋㅋ 

사실 반짝이 책은 새책이던 중고책이던 거의 인터넷을 통해 구매해서 직접 어린이서점에 방문하는 것은 처음이었다.

 

빌라같은 건물 1층에 자리하고 있던 또래 아동도서 1동탄점. 

 

 

 

 

 

들어가보니 각종 어린이 서적이 이렇게나 많이 보였다. 

눈이 휘둥그레😮

왜 반짝이 책은 사도사도 욕심이 나는건지ㅋㅋㅋㅋ 나는 책도 잘 안읽으면서.... 

 

 

 

 

 

 

너무 많은 책이 있었지만 우리는 이미 도레미곰을 살 생각으로 방문하였으므로 선택의 여지가 없다. 

그렇지만 욕심나는 라라랜드도 살짜쿵 비교해서 여쭤보고ㅋㅋ

 

20개월인 아기에게 적기라는 그레이트북스의 도레미곰은 아기들의 첫 창작전집으로 너무너무 유명하다. 

특히 뮤지컬 음원을 CD로 같이 들려주면 아기들이 너무 좋아한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된다😏 

 

 

 

 

 

사장님과 얘기하는 동안 반짝이는 이렇게 한켠에 마련된 놀이방에서 아빠와 신나게 놀았다. 

기다리는 것이 지루할 수 있는 아이들을 위한 이런 공간도 얼마나 고마운 일인지ㅋ

 

낯을 가리는 반짝이도 놀이방에 들어가서는 너무 재밌게 놀았고 나중에 집에 갈때 되어 가자고하니 울던 녀석😅

 

 

 

 

 

 

 

 

 

 

 

 

 

 

도레미곰 전집 결제를 하고 사은품으로 소전집 2개를 받고 샘플책도 여러권 주셨다😘

 

소전집은 베스트차일드애플과 구석구석 숨어있는 그림속 이야기! 

베스트차일드애플이야 말할 것도 없이 유명한 전집이라 마음에 쏙 들었다. 

구석구석은 아직 반짝이가 읽기엔 어려울 수 있지만 책 자체가 흥미로워서 선택했다. 

 

내 선물을 산 것마냥 너무너무 기분이 좋더라는ㅋㅋㅋㅋ

 

 

 

 

샘플책도 다양하게 여러권 챙겨주셨는데 반짝이가 몇권은 벌써 봐서 다른데에 뒀나보다ㅋㅋㅋㅋㅋ 

책장을 비워서 얼른 도레미곰과 새책을 들일 준비를 해야지...😅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설명도 찬찬히 잘 해주셔서 너무 좋았던 어린이 서점이다. 

다음에 반짝이 전집을 사게되도 여기로 갈 예정이다😆

 


🤍🤍🤍 도레미곰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

 

 

두돌 전후 전집 : 클래식 세계 창작 도레미곰 개봉 후기

어린이날 20개월인 반짝이 선물로 구입한 도레미곰 🐻 제주도 여행 갔을때 택배가 도착했고 여행 후 피로감이 누적되어 미루다가 이제서야 언박싱을 했다는ㅋㅋㅋㅋ 박스를 열자마자 그레이트

banzzak.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