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e :/육아

두돌 전후 전집 : 클래식 세계 창작 도레미곰 개봉 후기

by ★반짝이다 2021. 5. 18.
728x90
728x90

 

 

 

어린이날 20개월인 반짝이 선물로 구입한 도레미곰 🐻
제주도 여행 갔을때 택배가 도착했고 여행 후 피로감이 누적되어 미루다가 이제서야 언박싱을 했다는ㅋㅋㅋㅋ

 


박스를 열자마자 그레이트북스의 홍보물이 들어있었고 그 밑에 바로 이렇게 제품 보증서가 나온다.

보증서 옆에는 도레미북이 있다.
이게 그 유명한 도레미북이로구나😚
송북을 따로 만들지 않아도 되니 얼마나 좋은지ㅋㅋㅋㅋ


도레미곰의 구성이 적혀있는 전단지이다.
도레미곰은 본책 총 50권+ 도레미북 + 도레미 CD 세트 + 세이펜 스티커 + 독서기록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세이펜 개정판인데 왜 스티커를 붙이는 식으로 개정이 된건지 그건 참 불만이다.
다른 책들처럼 스티커 없이 그냥 세이펜으로 찍기만 해도 소리나 나오면 참 좋았을텐데🤔

책마다 스티커를 붙여야하니 이것 또한 작은 엄가다ㅋㅋㅋ
주말에 시간 날때 해야지....😅


신랑이랑 50권이 맞는지 세어봤다.
혹시 모를 누락이 있을지도 모르니ㅋ

꼼꼼한 사람들은 책 안까지 다 보고 잘못된게 있는지 찾아낸다는데 우리같은 사람들에겐 사치다ㅋㅋㅋㅋ
귀찮다 그냥 책장에 넣자😐


반짝이 방의 책장에서 잘 안보는 책을 밀어내고 자리잡은 도레미곰이다.
판형이 제각각이고 책의 높이도 달라서 책장 높이가 가장 긴 제일 아랫칸에 넣었다.

넣고보니 몇권 안되는 것 같기도 하고 흠흠😒

 

 




비싼 값 주고 샀으니 얼마나 반짝이가 좋아할지 기대가 되었고 바로 다음날 도레미북 음원과 함께 보여줬다.

오호- 이거 대박 조짐이 보인다ㅋㅋㅋㅋㅋ
물론 반짝이가 책 편식이 없는 아기라 그런건지도 모르겠지만
노래와 같이 한번 읽어주니 주구장창 읽어달랜다😂

내심 기쁘지만 계속 읽어줘야하는 번거로움이ㅋㅋㅋㅋ

그래 너가 잘 보면 그걸로 됐지 뭐🤭

도레미곰은 도, 레, 미 단계에 맞게 글밥도 다르고 내용도 수준이 달라진다.
당분간 도 레벨에 맞는 책을 노출시켜줄 예정이다.

 

세이펜 스티커 작업과 책기둥 작업도 얼른 해야지~

많이 많이 읽어서 뽕뽑자❣


🤍🤍🤍 두돌 전후 유아 책 추천 🤍🤍🤍

 

 

23개월 유아 영어책 추천 : 노부영 사이트 워드

23개월이 된 반짝이를 위해 벼르다가 구매한 노부영 사이트 워드 후기이다. 사실 사이트워드가 뭐인지도 잘 몰랐고 두 돌도 안된 아기가 벌써 이런 것을 볼 필요가 있을까 싶어서 망설였는데 공

banzzak.tistory.com


 

728x90

댓글